“서울체육정보 한눈에”…오늘부터 포털사이트 가동

입력 2011.05.02 (06: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내 시립과 구립 체육시설 등 각종 체육 정보를 담은 포털이 오늘부터 가동됩니다.

서울시는 시민에게 찾기 쉽고 알기 쉬운 체육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 체육정보포털'을 오늘부터 운영합니다.

체육정보포털은 자치구별 체육시설과 프로그램, 행사 등의 정보가 담겨집니다.

25개 자치구의 체육시설 운영기관과 연계해 집 근처에 있는 공공 체육시설을 종목별.지역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지도기반 시설 찾기' 메뉴를 도입해 각종 체육시설의 위치와 시설별 세부내용, 운영 프로그램 현황을 지도 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이와 같은 정보를 네이버와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서도 서비스하고, 내년에는 민간체육시설 정보까지 담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체육정보 한눈에”…오늘부터 포털사이트 가동
    • 입력 2011-05-02 06:25:06
    사회
서울시내 시립과 구립 체육시설 등 각종 체육 정보를 담은 포털이 오늘부터 가동됩니다. 서울시는 시민에게 찾기 쉽고 알기 쉬운 체육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 체육정보포털'을 오늘부터 운영합니다. 체육정보포털은 자치구별 체육시설과 프로그램, 행사 등의 정보가 담겨집니다. 25개 자치구의 체육시설 운영기관과 연계해 집 근처에 있는 공공 체육시설을 종목별.지역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지도기반 시설 찾기' 메뉴를 도입해 각종 체육시설의 위치와 시설별 세부내용, 운영 프로그램 현황을 지도 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이와 같은 정보를 네이버와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서도 서비스하고, 내년에는 민간체육시설 정보까지 담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