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학규 “혁신과 통합이 총선 승리의 길”

입력 2011.05.02 (10: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야할 길은 혁신과 통합이라고 밝혔습니다.

손학규 대표는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 국민은 4.27 재보선을 통해 민주당의 집권 의지를 평가했으며, 내년 총선에서는 집권 능력이 있는지에 대해 평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스스로 바꾸지 않으면 국민에게 버림받을 수 있다면서, 제도적 혁신과 인적 혁신을 함께 진행하고 민주개혁진영을 하나로 통합하는 작업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손 대표는 한.EU FTA 비준안 처리와 관련해 국민의 이익을 기초로 해서 국민이 정치에 대해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정치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차원에서 처리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손학규 “혁신과 통합이 총선 승리의 길”
    • 입력 2011-05-02 10:50:28
    정치
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야할 길은 혁신과 통합이라고 밝혔습니다. 손학규 대표는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 국민은 4.27 재보선을 통해 민주당의 집권 의지를 평가했으며, 내년 총선에서는 집권 능력이 있는지에 대해 평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스스로 바꾸지 않으면 국민에게 버림받을 수 있다면서, 제도적 혁신과 인적 혁신을 함께 진행하고 민주개혁진영을 하나로 통합하는 작업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손 대표는 한.EU FTA 비준안 처리와 관련해 국민의 이익을 기초로 해서 국민이 정치에 대해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정치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차원에서 처리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