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임장관실, 경찰에 사설정보지 경위 파악 요청

입력 2011.05.02 (11: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임장관실은 최근, 재보선 이후 여권 동향이라는 사실무근의 괴문서가 영남 지역에서 나돌고 있다며 경찰에 경위 파악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특임장관실 관계자는 지난 주 금요일 부산 경남과 대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사실과 무관한 내용이 담긴 사설 정보지가 유포되고 있다는 제보가 접수돼 경찰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의 사설정보지에는 4.27 재보선 이후 내년 대통령 선거 등과 관련해 여권 핵심부에서 심각한 이견이 벌어졌다는 등의 주장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설 정보지 내용에 대해 이재오 특임장관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특임장관실측은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특임장관실, 경찰에 사설정보지 경위 파악 요청
    • 입력 2011-05-02 11:50:39
    정치
특임장관실은 최근, 재보선 이후 여권 동향이라는 사실무근의 괴문서가 영남 지역에서 나돌고 있다며 경찰에 경위 파악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특임장관실 관계자는 지난 주 금요일 부산 경남과 대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사실과 무관한 내용이 담긴 사설 정보지가 유포되고 있다는 제보가 접수돼 경찰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의 사설정보지에는 4.27 재보선 이후 내년 대통령 선거 등과 관련해 여권 핵심부에서 심각한 이견이 벌어졌다는 등의 주장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설 정보지 내용에 대해 이재오 특임장관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특임장관실측은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