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일 행사 등으로 주말 서울 도심 교통통제

입력 2011.05.07 (07: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처님오신날 봉축행사가 열리는 오늘과 내일, 서울 조계사와 종로, 동국대 일대의 도로에서 교통이 통제됩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연등행렬이 펼쳐지는 오늘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서울 동국대에서 동대문과 종로를 거쳐 조계사로 이어지는 도로 양방향 모든 차로를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회향한마당 행사가 열리는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세종로터리에서 종로2가로터리 구간 양방향 차량 통행이 통제됩니다.

또한 불교문화마당 행사가 열리는 내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는 안국로터리에서 종로1가로터리 양방향이, 연등놀이 행사가 열리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조계사와 안국동로터리, 종로1, 2가 등지의 도로가 통제됩니다.

한편 서울국제휠체어 마라톤대회가 열리는 내일 오전 서울 송파구와 강남구, 경기도 성남시 일부 지역에서도 교통이 통제됩니다.

경찰은 교통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석탄일 행사 등으로 주말 서울 도심 교통통제
    • 입력 2011-05-07 07:20:22
    사회
부처님오신날 봉축행사가 열리는 오늘과 내일, 서울 조계사와 종로, 동국대 일대의 도로에서 교통이 통제됩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연등행렬이 펼쳐지는 오늘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서울 동국대에서 동대문과 종로를 거쳐 조계사로 이어지는 도로 양방향 모든 차로를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회향한마당 행사가 열리는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세종로터리에서 종로2가로터리 구간 양방향 차량 통행이 통제됩니다. 또한 불교문화마당 행사가 열리는 내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는 안국로터리에서 종로1가로터리 양방향이, 연등놀이 행사가 열리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조계사와 안국동로터리, 종로1, 2가 등지의 도로가 통제됩니다. 한편 서울국제휠체어 마라톤대회가 열리는 내일 오전 서울 송파구와 강남구, 경기도 성남시 일부 지역에서도 교통이 통제됩니다. 경찰은 교통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