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총선 앞두고 전 야당의원 총에 맞아

입력 2011.05.11 (13: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전직 야당의원이 조기 총선을 앞두고 괴한들로부터 총격을 받아 부상했다고 현지 언론인 방콕 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태국 최대 야당인 푸어타이당의 전직 의원인 '쁘라차 쁘라솝디'가 '사뭇 쁘라칸'주의 '프라 사뭇 체디' 구역의 교차로에서 어젯밤 9시쯤 괴한들로부터 총격을 받아 다쳤습니다.

쁘라차 전 의원은 지역 내 야당 정치인이 주최한 선거 운동에 참석한 뒤 자가용을 몰고 귀가하던 중 오토바이를 탄 괴한 2명으로부터 총격을 받았습니다.

쁘라차 전 의원은 등과 어깨 등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태국, 총선 앞두고 전 야당의원 총에 맞아
    • 입력 2011-05-11 13:32:56
    국제
태국 전직 야당의원이 조기 총선을 앞두고 괴한들로부터 총격을 받아 부상했다고 현지 언론인 방콕 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태국 최대 야당인 푸어타이당의 전직 의원인 '쁘라차 쁘라솝디'가 '사뭇 쁘라칸'주의 '프라 사뭇 체디' 구역의 교차로에서 어젯밤 9시쯤 괴한들로부터 총격을 받아 다쳤습니다. 쁘라차 전 의원은 지역 내 야당 정치인이 주최한 선거 운동에 참석한 뒤 자가용을 몰고 귀가하던 중 오토바이를 탄 괴한 2명으로부터 총격을 받았습니다. 쁘라차 전 의원은 등과 어깨 등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