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7위를 기록했습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모가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최근 발표한 '2011 브랜드Z 100대기업'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약 122억달러, 우리돈으로 13조 천138억원으로 세계 67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약 7% 늘어났고 순위는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천533억달러, 약 164조7천8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돼 지난 4년간 줄곧 1위를 차지해 온 구글을 누르고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1년 동안 브랜드 가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기업이었고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가 뒤를 이었습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모가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최근 발표한 '2011 브랜드Z 100대기업'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약 122억달러, 우리돈으로 13조 천138억원으로 세계 67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약 7% 늘어났고 순위는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천533억달러, 약 164조7천8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돼 지난 4년간 줄곧 1위를 차지해 온 구글을 누르고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1년 동안 브랜드 가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기업이었고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가 뒤를 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 올해 ‘세계 100대 브랜드’ 67위
-
- 입력 2011-05-11 15:46:51
삼성이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7위를 기록했습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모가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최근 발표한 '2011 브랜드Z 100대기업'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약 122억달러, 우리돈으로 13조 천138억원으로 세계 67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약 7% 늘어났고 순위는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천533억달러, 약 164조7천8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돼 지난 4년간 줄곧 1위를 차지해 온 구글을 누르고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1년 동안 브랜드 가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기업이었고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가 뒤를 이었습니다.
-
-
서재희 기자 seojh@kbs.co.kr
서재희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