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삼성, 올해 ‘세계 100대 브랜드’ 67위
입력 2011.05.11 (15:46) 국제
삼성이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7위를 기록했습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모가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최근 발표한 '2011 브랜드Z 100대기업'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약 122억달러, 우리돈으로 13조 천138억원으로 세계 67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약 7% 늘어났고 순위는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천533억달러, 약 164조7천8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돼 지난 4년간 줄곧 1위를 차지해 온 구글을 누르고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1년 동안 브랜드 가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기업이었고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가 뒤를 이었습니다.
  • 삼성, 올해 ‘세계 100대 브랜드’ 67위
    • 입력 2011-05-11 15:46:51
    국제
삼성이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7위를 기록했습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모가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최근 발표한 '2011 브랜드Z 100대기업'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약 122억달러, 우리돈으로 13조 천138억원으로 세계 67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약 7% 늘어났고 순위는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천533억달러, 약 164조7천8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돼 지난 4년간 줄곧 1위를 차지해 온 구글을 누르고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페이스북은 지난 1년 동안 브랜드 가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기업이었고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가 뒤를 이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