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베이징 오리구이 상당수가 불량품

입력 2011.05.19 (15: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팔리는 포장 베이징 오리구이의 상당 수가 불량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신화통신의 인터넷사이트 신화망은 베이징역 등에서 유명 베이징 오리구이 전문점 `취안취더' 상표가 붙은 포장 제품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나고 머릿부분이 뭉개져 살이 거의 없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불량제품은 가짜 `취안취더' 오리구이로, 기차역과 관광지의 특산품 매장 뿐 아니라 대형호텔에서도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짜 `취안취더' 오리구이는 조직적으로 제조돼 여러 차례의 단속에도 근절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포장 베이징 오리구이 상당수가 불량품
    • 입력 2011-05-19 15:41:52
    국제
중국 베이징에서 팔리는 포장 베이징 오리구이의 상당 수가 불량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신화통신의 인터넷사이트 신화망은 베이징역 등에서 유명 베이징 오리구이 전문점 `취안취더' 상표가 붙은 포장 제품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나고 머릿부분이 뭉개져 살이 거의 없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불량제품은 가짜 `취안취더' 오리구이로, 기차역과 관광지의 특산품 매장 뿐 아니라 대형호텔에서도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짜 `취안취더' 오리구이는 조직적으로 제조돼 여러 차례의 단속에도 근절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