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예비역 장성 초청 2차 정책설명회 26일 개최

입력 2011.05.23 (11: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방부가 지난 17일 부터 사흘간 예비역 장성들을 초청해 정책 설명회를 연 데 이어 오는 26일 예비역 장성 초청 2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지난 1차 설명회때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했던 예비역 장성들을 대상으로 상부지휘구조 개편과 국방개혁안을 설명하고 의견 수렴하는 절차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 설명회에는 1차 설명회때 참석을 거부한 예비역 해공군 장성들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차 설명회 당시 해공군 예비역 장성들은 대부분 상부 지휘구조 개편안에 반대한다는 뜻을 밝히며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2차 설명회를 마친뒤 다음달 초 국방 개혁을 주제로 국민 대토론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국방부, 예비역 장성 초청 2차 정책설명회 26일 개최
    • 입력 2011-05-23 11:33:47
    정치
국방부가 지난 17일 부터 사흘간 예비역 장성들을 초청해 정책 설명회를 연 데 이어 오는 26일 예비역 장성 초청 2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지난 1차 설명회때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했던 예비역 장성들을 대상으로 상부지휘구조 개편과 국방개혁안을 설명하고 의견 수렴하는 절차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 설명회에는 1차 설명회때 참석을 거부한 예비역 해공군 장성들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차 설명회 당시 해공군 예비역 장성들은 대부분 상부 지휘구조 개편안에 반대한다는 뜻을 밝히며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2차 설명회를 마친뒤 다음달 초 국방 개혁을 주제로 국민 대토론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