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은 식품·화장품

입력 2011.06.02 (06: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TV홈쇼핑에서 잘 팔린 상품은 식품과 화장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S샵은 올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20만 세트가 팔린 '씻어 나온 산지애 꿀사과'가 식품으로는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캘리포니아 네이블 오렌지', '해남 호박고구마' 등이 10위권에 올랐습니다.

현대홈쇼핑의 1위 상품은 21만 9천여 세트가 팔린 '하유미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였고, 그 뒤를 '빅마마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 '썬키스트 오렌지', '오제끄 산소마스크클렌저' 등이 이었습니다.

CJ오쇼핑의 최고 히트상품은 26만 세트가 팔린 '오제끄 산소마스크 클렌저'였고, 2위는 '셀더마 하이드로 겔팩'이 차지했습니다.

롯데홈쇼핑에서도 올 상반기에 23만 세트가 팔린 '크라제버거 스테이크'가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이 기초화장품 '아이오페'였습니다.

홈쇼핑 업계 관계자들은 연초 물가 폭등으로 비교적 싸고 품질이 좋은 홈쇼핑 식품이 각광받았다며, 민 낯·S라인 열풍을 탄 기초 화장품의 열기도 뜨거웠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은 식품·화장품
    • 입력 2011-06-02 06:12:59
    경제
올해 상반기 TV홈쇼핑에서 잘 팔린 상품은 식품과 화장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S샵은 올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20만 세트가 팔린 '씻어 나온 산지애 꿀사과'가 식품으로는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캘리포니아 네이블 오렌지', '해남 호박고구마' 등이 10위권에 올랐습니다. 현대홈쇼핑의 1위 상품은 21만 9천여 세트가 팔린 '하유미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였고, 그 뒤를 '빅마마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 '썬키스트 오렌지', '오제끄 산소마스크클렌저' 등이 이었습니다. CJ오쇼핑의 최고 히트상품은 26만 세트가 팔린 '오제끄 산소마스크 클렌저'였고, 2위는 '셀더마 하이드로 겔팩'이 차지했습니다. 롯데홈쇼핑에서도 올 상반기에 23만 세트가 팔린 '크라제버거 스테이크'가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이 기초화장품 '아이오페'였습니다. 홈쇼핑 업계 관계자들은 연초 물가 폭등으로 비교적 싸고 품질이 좋은 홈쇼핑 식품이 각광받았다며, 민 낯·S라인 열풍을 탄 기초 화장품의 열기도 뜨거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