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서울시 교육청, ‘찾아가는 음악회’ 협약 체결

입력 2011.06.02 (16: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와 서울시 교육청은 오늘 서울 상암중학교에서 김인규 KBS 사장과, 곽노현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맺고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육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교실'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찾아가는 음악교실은 KBS 교향악단과 국악 관현악단이 매월 2회에서 5회에 걸쳐 서울지역 초. 중학교에 찾아가 연주와 해설을 하는 학교 음악회입니다.

오늘 서울 상암중학교에서 열린 첫 음악회에서는 KBS 국악 관현악단이 '사물놀이'와 '대금 산조' 등을 연주해 학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KBS 음악교실 개최를 원하는 학교는 해당 지역 교육청에 신청하면 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서울시 교육청, ‘찾아가는 음악회’ 협약 체결
    • 입력 2011-06-02 16:51:31
    사회
KBS와 서울시 교육청은 오늘 서울 상암중학교에서 김인규 KBS 사장과, 곽노현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맺고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육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교실'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찾아가는 음악교실은 KBS 교향악단과 국악 관현악단이 매월 2회에서 5회에 걸쳐 서울지역 초. 중학교에 찾아가 연주와 해설을 하는 학교 음악회입니다. 오늘 서울 상암중학교에서 열린 첫 음악회에서는 KBS 국악 관현악단이 '사물놀이'와 '대금 산조' 등을 연주해 학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KBS 음악교실 개최를 원하는 학교는 해당 지역 교육청에 신청하면 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