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아시아 팬미팅 투어’ 日공연

입력 2011.07.17 (14:20) 수정 2011.07.17 (14: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할 때 기쁘고 행복해"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16일 도쿄의 료고쿠 국기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공연을 두 차례 열어 팬들과 교류했다.

비스트의 첫 일본 팬미팅으로, 객석을 가득 메운 일본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비스트는 웅장한 사운드에 맞춰 히트곡 '스페셜'로 시작을 알린 뒤 '숨' '배드걸' '쇼크' '뷰디풀', 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와 '픽션' 등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일본 팬들도 각종 응원도구를 준비해 와 구호를 외치고 노래와 춤을 함께 따라하는 등 시종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 손동운은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운 자리"라고 말했고 양요섭은 "뜻 깊은 장소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용준형은 "여러분과 함께할 때 참 행복하고 기분 좋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했고 윤두준은 "할리우드 영화 '상하이'(감독 미카엘 하프스트롬)의 이미지송인 '픽션'이 실린 첫 정규앨범 '소 비스트(SO BEAST)'가 8월10일 나오니까 많이 사랑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비스트는 공식 팬클럽 사이트(www.beast-beauty.com)에 올라온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으며, 줄넘기 대회와 그림 그리기, 그리고 진실게임 등 팬들과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과 객석까지 내려가는 깜짝 서비스까지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1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태국, 그리고 일본 공연까지 마친 비스트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대만과 중국으로 이어진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비스트, ‘아시아 팬미팅 투어’ 日공연
    • 입력 2011-07-17 14:20:24
    • 수정2011-07-17 14:23:18
    연합뉴스
"여러분과 함께할 때 기쁘고 행복해"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16일 도쿄의 료고쿠 국기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공연을 두 차례 열어 팬들과 교류했다. 비스트의 첫 일본 팬미팅으로, 객석을 가득 메운 일본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비스트는 웅장한 사운드에 맞춰 히트곡 '스페셜'로 시작을 알린 뒤 '숨' '배드걸' '쇼크' '뷰디풀', 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와 '픽션' 등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일본 팬들도 각종 응원도구를 준비해 와 구호를 외치고 노래와 춤을 함께 따라하는 등 시종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 손동운은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운 자리"라고 말했고 양요섭은 "뜻 깊은 장소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용준형은 "여러분과 함께할 때 참 행복하고 기분 좋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했고 윤두준은 "할리우드 영화 '상하이'(감독 미카엘 하프스트롬)의 이미지송인 '픽션'이 실린 첫 정규앨범 '소 비스트(SO BEAST)'가 8월10일 나오니까 많이 사랑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비스트는 공식 팬클럽 사이트(www.beast-beauty.com)에 올라온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으며, 줄넘기 대회와 그림 그리기, 그리고 진실게임 등 팬들과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과 객석까지 내려가는 깜짝 서비스까지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1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태국, 그리고 일본 공연까지 마친 비스트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대만과 중국으로 이어진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