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 오늘 개장

입력 2011.07.20 (06: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을 오늘 개장해 다음달 말까지 운영합니다.

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은 장마 기간 동안 일부 구간이 침수돼 이용할 수 없었지만, 어제 정비가 끝나 오늘 개장하게 됐습니다.

이 곳은 최대수심 80 ㎝로 모래사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반 수영장과 달리 한강물과 맞닿게 설계돼 있어 해변에 온 듯한 느낌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난지 한강공원에는 물놀이장 외에도 거울분수, 바베큐 캠핑장, 자전거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가족과 함께 하루 나들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천 원, 청소년 2천원, 성인 3천원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 오늘 개장
    • 입력 2011-07-20 06:10:07
    사회
서울시는 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을 오늘 개장해 다음달 말까지 운영합니다. 난지한강공원 강변물놀이장은 장마 기간 동안 일부 구간이 침수돼 이용할 수 없었지만, 어제 정비가 끝나 오늘 개장하게 됐습니다. 이 곳은 최대수심 80 ㎝로 모래사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반 수영장과 달리 한강물과 맞닿게 설계돼 있어 해변에 온 듯한 느낌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난지 한강공원에는 물놀이장 외에도 거울분수, 바베큐 캠핑장, 자전거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가족과 함께 하루 나들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천 원, 청소년 2천원, 성인 3천원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