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여름방학 상담프로그램 무료 실시

입력 2011.07.23 (07: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가족부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이상행동과 심리 등 청소년기 특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무료 실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 85 개의 청소년 상담 지원센터에서 잔행되며, 분노조절과 인터넷 중독 극복, 진로와 직업 탐색, 사회성 향상과 인간관계 증진 등의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또 부모들이 자녀의 이상행동이나 심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부모교육 프로그램도 병행됩니다.

여성가족부는 또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상담 창구를 강화하고,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도 개발 보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청소년 여름방학 상담프로그램 무료 실시
    • 입력 2011-07-23 07:02:16
    사회
여성가족부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이상행동과 심리 등 청소년기 특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무료 실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 85 개의 청소년 상담 지원센터에서 잔행되며, 분노조절과 인터넷 중독 극복, 진로와 직업 탐색, 사회성 향상과 인간관계 증진 등의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또 부모들이 자녀의 이상행동이나 심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부모교육 프로그램도 병행됩니다. 여성가족부는 또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상담 창구를 강화하고,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도 개발 보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