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전산장애 민원 급증

입력 2011.07.26 (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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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 선물업계에서 전산 시스템과 관련한 불만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올해 상반기 접수된 증권 선물업계의 민원이나 분쟁이 910건으로 1년 전보다 24%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전산 장애와 관련한 민원이나 분쟁은 297건으로 전체의 33%를 차지해 1년 전 14%보다 크게 높아졌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일부 증권사가 홈 트레이딩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전산 장애가 잇따라 발생해 관련 민원이 급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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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증권사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전산장애 민원 급증
    • 입력 2011-07-26 06:12:56
    경제
증권 선물업계에서 전산 시스템과 관련한 불만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올해 상반기 접수된 증권 선물업계의 민원이나 분쟁이 910건으로 1년 전보다 24%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전산 장애와 관련한 민원이나 분쟁은 297건으로 전체의 33%를 차지해 1년 전 14%보다 크게 높아졌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일부 증권사가 홈 트레이딩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전산 장애가 잇따라 발생해 관련 민원이 급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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