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태풍 ‘무이파’ 북상…서·남해안 비상 外

입력 2011.08.07 (20: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9호 태풍 무이파가 북상하면서 남해안에 이어 서해안 등 중부지방에도 태풍특보가 발효될 예정입니다. 폭우와 초속 30미터의 강풍에 해일 비상까지 걸렸습니다.

피서철 ‘고립된 제주’…전국 피해 속출

태풍으로 뱃길과 하늘길이 막히면서 피서철 제주를 찾은 관광객 수만 명이 고립됐습니다. 호남과 제주 등 전국 곳곳에서 방파제 유실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동해안 피서 절정…320만 명 최대 인파

태풍의 영향을 받지 않은 동해안에는 화창한 날씨에 피서 인파가 절정을 이뤘습니다. 주말 동안 올 들어 가장 많은 3백20만 명 이상의 피서객들이 몰렸습니다.

멧돼지 출몰…승합 추락 10명 사상

오늘 새벽 충북 제천에서 멧돼지가 사람을 공격하는 등 최근 멧돼지 출몰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 무주에선 승합차가 추락해 대학생 10명이 숨지거나 다쳤습니다.

‘처벌 강화해도’…늘어나는 음주운전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해도 사고는 오히려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속만 안 걸리면 된다는 안이한 생각이 매년 천 명 가까운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태풍 ‘무이파’ 북상…서·남해안 비상 外
    • 입력 2011-08-07 20:01:26
    뉴스 9 예고
9호 태풍 무이파가 북상하면서 남해안에 이어 서해안 등 중부지방에도 태풍특보가 발효될 예정입니다. 폭우와 초속 30미터의 강풍에 해일 비상까지 걸렸습니다. 피서철 ‘고립된 제주’…전국 피해 속출 태풍으로 뱃길과 하늘길이 막히면서 피서철 제주를 찾은 관광객 수만 명이 고립됐습니다. 호남과 제주 등 전국 곳곳에서 방파제 유실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동해안 피서 절정…320만 명 최대 인파 태풍의 영향을 받지 않은 동해안에는 화창한 날씨에 피서 인파가 절정을 이뤘습니다. 주말 동안 올 들어 가장 많은 3백20만 명 이상의 피서객들이 몰렸습니다. 멧돼지 출몰…승합 추락 10명 사상 오늘 새벽 충북 제천에서 멧돼지가 사람을 공격하는 등 최근 멧돼지 출몰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북 무주에선 승합차가 추락해 대학생 10명이 숨지거나 다쳤습니다. ‘처벌 강화해도’…늘어나는 음주운전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해도 사고는 오히려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속만 안 걸리면 된다는 안이한 생각이 매년 천 명 가까운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