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감성으로 접근’ 교육법 강연

입력 2011.08.31 (16: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가 자녀에게 수학 과목을 집에서도 쉽게 가르칠 수 있는 법에 대한 강연이 열립니다.

숭실대학교는 내일 오전 10시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감성의 학문, 수학 지혜롭게 교육시키기'라는 주제로 '학부모를 위한 수학 대중 강연'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강연에는 김홍종 서울대 수리과학부 교수가 '감성의 학문, 수학'을 주제로 수학에 담긴 감성코드를 통해 세상을 이해하는 학습 방식을 소개합니다.

또 최수일 박사의 강연에서는 가정에서 수학 학습 환경을 어떻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발표합니다.

강연은 선착순 천 명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숭실대에 이어 오는 11월까지 일산 킨텍스와 울산, 대구 등에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학, 감성으로 접근’ 교육법 강연
    • 입력 2011-08-31 16:27:43
    사회
학부모가 자녀에게 수학 과목을 집에서도 쉽게 가르칠 수 있는 법에 대한 강연이 열립니다. 숭실대학교는 내일 오전 10시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감성의 학문, 수학 지혜롭게 교육시키기'라는 주제로 '학부모를 위한 수학 대중 강연'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강연에는 김홍종 서울대 수리과학부 교수가 '감성의 학문, 수학'을 주제로 수학에 담긴 감성코드를 통해 세상을 이해하는 학습 방식을 소개합니다. 또 최수일 박사의 강연에서는 가정에서 수학 학습 환경을 어떻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발표합니다. 강연은 선착순 천 명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숭실대에 이어 오는 11월까지 일산 킨텍스와 울산, 대구 등에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