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인쇄대상·인쇄문화축제 열어

입력 2011.09.15 (05: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쇄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인쇄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오늘부터 사흘간 서울광장에서 '서울 인쇄대상과 인쇄문화 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로 6 번째를 맞는 서울 인쇄대상은 인쇄문화의 날을 맞아 열리는 국내 유일의 인쇄물 품질 경연대회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서울 인쇄대상 수상작 전시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인쇄문화의 발달사를 고대와 근대, 현대, 미래로 나눠 시대별로 전시합니다.

또 각 시대별 인쇄체험이 가능하도록 활판 인쇄와 3D 인쇄 등의 체험행사를 준비해 인쇄의 역사와 인쇄산업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 인쇄대상·인쇄문화축제 열어
    • 입력 2011-09-15 05:57:02
    사회
우리나라 인쇄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인쇄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오늘부터 사흘간 서울광장에서 '서울 인쇄대상과 인쇄문화 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로 6 번째를 맞는 서울 인쇄대상은 인쇄문화의 날을 맞아 열리는 국내 유일의 인쇄물 품질 경연대회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서울 인쇄대상 수상작 전시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인쇄문화의 발달사를 고대와 근대, 현대, 미래로 나눠 시대별로 전시합니다. 또 각 시대별 인쇄체험이 가능하도록 활판 인쇄와 3D 인쇄 등의 체험행사를 준비해 인쇄의 역사와 인쇄산업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