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인 일자리 체험 박람회 오늘 열려

입력 2011.09.30 (06: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립 서대문 농아인 복지관은 오늘 청각 장애인에게 적합한 직업군을 발굴하고 취업준비중인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각장애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오늘 취업 박람회는 오후 1 시부터 서대문구청 강당에서 열리며 피부미용과 가구, 수지침, 제과제빵 등의 분야에 장애인과 비장애인 등 300 여명이 참여해 각종 직업 체험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체험관을 운영해 헤어와 메이크업, 수지침, 가구제조, 구두제작 등 청각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업의 제약을 받고 있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청각장애인 일자리 체험 박람회 오늘 열려
    • 입력 2011-09-30 06:23:32
    사회
서울시립 서대문 농아인 복지관은 오늘 청각 장애인에게 적합한 직업군을 발굴하고 취업준비중인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각장애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오늘 취업 박람회는 오후 1 시부터 서대문구청 강당에서 열리며 피부미용과 가구, 수지침, 제과제빵 등의 분야에 장애인과 비장애인 등 300 여명이 참여해 각종 직업 체험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체험관을 운영해 헤어와 메이크업, 수지침, 가구제조, 구두제작 등 청각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업의 제약을 받고 있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