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 후보, 마지막 토론회 ‘정책·도덕성’ 공방

입력 2011.10.24 (13:45) 수정 2011.10.24 (15: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10.26 재보궐 선거가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야 서울시장 후보들은 마지막 방송토론에서 서로의 정책과 도덕성을 놓고 치열한 공방을 벌였습니다.

김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한나라당 나경원, 무소속 박원순 후보는 오늘 오전 마지막 양자 TV 토론회에서 뜨거운 설전을 벌였습니다.

나경원 후보는 무상급식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재확인하며 꼭 필요한 사람에게 꼭 필요한 복지를 제공한다는 선택적 복지론을 강조했습니다.

박원순 후보는 복지는 시혜가 아니라 권리라면서 정부가 양극화 사회를 떠받치지 않으면 서민의 삶은 더 피폐해질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공식선거운동이 내일 자정에 종료됨에 따라 여야 후보들은 막판 총력 유세전에 나섭니다.

나경원 후보는 오후에 마포와 금천, 동작구 일대와 강남 3구 등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나 후보는 또 1일 1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홀트 아동복지회를 찾아 입양 대기 아동들을 돌볼 계획입니다.

박원순 후보도 금천, 관악, 동작구 일대와 홍대 입구 등에서 적극적 투표 참여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박 후보는 또 저녁때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시민 유세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KBS 뉴스 김귀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장 후보, 마지막 토론회 ‘정책·도덕성’ 공방
    • 입력 2011-10-24 13:45:30
    • 수정2011-10-24 15:17:41
    뉴스 12
<앵커 멘트> 10.26 재보궐 선거가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야 서울시장 후보들은 마지막 방송토론에서 서로의 정책과 도덕성을 놓고 치열한 공방을 벌였습니다. 김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한나라당 나경원, 무소속 박원순 후보는 오늘 오전 마지막 양자 TV 토론회에서 뜨거운 설전을 벌였습니다. 나경원 후보는 무상급식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재확인하며 꼭 필요한 사람에게 꼭 필요한 복지를 제공한다는 선택적 복지론을 강조했습니다. 박원순 후보는 복지는 시혜가 아니라 권리라면서 정부가 양극화 사회를 떠받치지 않으면 서민의 삶은 더 피폐해질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공식선거운동이 내일 자정에 종료됨에 따라 여야 후보들은 막판 총력 유세전에 나섭니다. 나경원 후보는 오후에 마포와 금천, 동작구 일대와 강남 3구 등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나 후보는 또 1일 1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홀트 아동복지회를 찾아 입양 대기 아동들을 돌볼 계획입니다. 박원순 후보도 금천, 관악, 동작구 일대와 홍대 입구 등에서 적극적 투표 참여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박 후보는 또 저녁때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시민 유세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KBS 뉴스 김귀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