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뮤비, 유튜브 조회 1,000만 돌파

입력 2011.10.24 (16:23) 수정 2011.10.24 (16: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더 보이즈'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보이즈'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합하면 24일 현재 총 1천280만 건을 기록 중"이라며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가 입증됐다"고 덧붙였다.



국내에서도 소녀시대의 신곡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더 보이즈'는 벅스, 올레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올랐고, 이 곡이 담긴 3집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악판매 집계 사이트의 주간차트(17-23일) 1위를 석권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녀시대 뮤비, 유튜브 조회 1,000만 돌파
    • 입력 2011-10-24 16:23:53
    • 수정2011-10-24 16:49:57
    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더 보이즈'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보이즈'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합하면 24일 현재 총 1천280만 건을 기록 중"이라며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가 입증됐다"고 덧붙였다.

국내에서도 소녀시대의 신곡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더 보이즈'는 벅스, 올레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올랐고, 이 곡이 담긴 3집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악판매 집계 사이트의 주간차트(17-23일) 1위를 석권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