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문래동과 가산동 시내버스 차고지 녹화 공사가 다음 달 끝납니다.
서울시는 지은지 30 년 가까이 된 기존 건물을 허물고 2 층 규모의 새 건물을 지었으며 방음벽을 확충하고 녹지도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는 대중교통 기반시설인 차고지를 무작정 이전하기보다는 지역주민의 인식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녹화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시내버스 차고지는 차량 소음과 매연 발생으로 민원이 자주 발생하는 주민 기피 시설입니다.
서울시는 지은지 30 년 가까이 된 기존 건물을 허물고 2 층 규모의 새 건물을 지었으며 방음벽을 확충하고 녹지도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는 대중교통 기반시설인 차고지를 무작정 이전하기보다는 지역주민의 인식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녹화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시내버스 차고지는 차량 소음과 매연 발생으로 민원이 자주 발생하는 주민 기피 시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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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내버스 차고지 녹지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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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10-26 06:04:22
- 수정2011-10-26 16:16:03
서울시 문래동과 가산동 시내버스 차고지 녹화 공사가 다음 달 끝납니다.
서울시는 지은지 30 년 가까이 된 기존 건물을 허물고 2 층 규모의 새 건물을 지었으며 방음벽을 확충하고 녹지도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는 대중교통 기반시설인 차고지를 무작정 이전하기보다는 지역주민의 인식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녹화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시내버스 차고지는 차량 소음과 매연 발생으로 민원이 자주 발생하는 주민 기피 시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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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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