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흥업소 야간 위생점검 실시

입력 2011.10.27 (01: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오늘 유흥업소들의 청소년 유해 영업 행위를 막기 위해 유흥업소 밀집지역 식품접객업소를 대상으로 야간 위생점검을 실시합니다.

합동 위생점검 대상은 70 여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유흥.단란주점과, 호프, 소주방, 카페 등 주류전문 취급업소 5 백여 곳입니다.

주요 점검사항은 업소의 시설기준과 전반적인 위생관리 상태, 청소년에게 주류를 제공하는 행위와 퇴폐 변태영업 행위 등입니다.

적발된 업소는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을 내리고, 행정처분이 확정된 업소는 처분내용과 영업소 명칭 등이 인터넷에 공개됩니다.

서울시는 지난 1 월부터 매달 유흥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위생점검을 실시해 위반업소 253 곳에 대해 영업정지와 과태료 등을 물렸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늘 유흥업소 야간 위생점검 실시
    • 입력 2011-10-27 01:03:52
    사회
서울시는 오늘 유흥업소들의 청소년 유해 영업 행위를 막기 위해 유흥업소 밀집지역 식품접객업소를 대상으로 야간 위생점검을 실시합니다. 합동 위생점검 대상은 70 여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유흥.단란주점과, 호프, 소주방, 카페 등 주류전문 취급업소 5 백여 곳입니다. 주요 점검사항은 업소의 시설기준과 전반적인 위생관리 상태, 청소년에게 주류를 제공하는 행위와 퇴폐 변태영업 행위 등입니다. 적발된 업소는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을 내리고, 행정처분이 확정된 업소는 처분내용과 영업소 명칭 등이 인터넷에 공개됩니다. 서울시는 지난 1 월부터 매달 유흥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위생점검을 실시해 위반업소 253 곳에 대해 영업정지와 과태료 등을 물렸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