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소셜네트워크에 마케팅 추진

입력 2011.10.27 (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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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는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링크트인에 '서울시 투자유치를 위한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전 세계 잠재적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서울시는 이같은 방식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수 만 명의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소셜 네트워크의 장점을 활용해 관심 투자자의 문의에 즉각 대응하고, 투자유치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링크트인은 세계 2 백여개 나라 1 억 2 천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등록된 기업과 기관 계정이 200 만개가 넘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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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 소셜네트워크에 마케팅 추진
    • 입력 2011-10-27 06:02:48
    사회
서울시는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링크트인에 '서울시 투자유치를 위한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전 세계 잠재적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서울시는 이같은 방식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수 만 명의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소셜 네트워크의 장점을 활용해 관심 투자자의 문의에 즉각 대응하고, 투자유치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링크트인은 세계 2 백여개 나라 1 억 2 천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등록된 기업과 기관 계정이 200 만개가 넘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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