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돌풍! 칼링컵도 대승 ‘8강행’

입력 2011.10.27 (08: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요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지난 주말, 맨체스터더비에서 6대1 대승을 거두며 맨유에 충격을 안긴 맨시티!

오늘 새벽 칼링컵에서도 골폭풍을 이어갔습니다.

김기범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의 돌풍은 칼링컵에서도 계속됐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37분 존슨의 동점골을 시작으로, 후반전까지 무려 5골을 퍼붓는 엄청난 화력을 선보였습니다.

발로텔리와 아게로 등 주전급 선수들을 대거 제외했음에도 5대 2 대승을 거뒀습니다.

맨시티는 리그에 이어 칼링컵에서도 무적 행진을 보이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리버풀의 해결사 수아레즈의 환상적인 골입니다.

가랑이 사이로 볼을 뺀 뒤 그대로 감아찬 슛이 골망을 갈랐습니다.

수아레즈는 후반 막판 헤딩 결승골까지 터트려 2대 1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습니다.

KBS 뉴스 김기범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맨시티 돌풍! 칼링컵도 대승 ‘8강행’
    • 입력 2011-10-27 08:06:03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요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지난 주말, 맨체스터더비에서 6대1 대승을 거두며 맨유에 충격을 안긴 맨시티! 오늘 새벽 칼링컵에서도 골폭풍을 이어갔습니다. 김기범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의 돌풍은 칼링컵에서도 계속됐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37분 존슨의 동점골을 시작으로, 후반전까지 무려 5골을 퍼붓는 엄청난 화력을 선보였습니다. 발로텔리와 아게로 등 주전급 선수들을 대거 제외했음에도 5대 2 대승을 거뒀습니다. 맨시티는 리그에 이어 칼링컵에서도 무적 행진을 보이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리버풀의 해결사 수아레즈의 환상적인 골입니다. 가랑이 사이로 볼을 뺀 뒤 그대로 감아찬 슛이 골망을 갈랐습니다. 수아레즈는 후반 막판 헤딩 결승골까지 터트려 2대 1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습니다. KBS 뉴스 김기범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