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지금] ‘모래폭풍이 불더라도 영원히…’ 外

입력 2011.10.27 (09: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결혼식장, 어디서바람이 불어오나 싶더니, 뿌옇게 누렇게 바람이 거세지기 시작합니다.

잠시 뒤, 눈도 뜨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모래가 날려오는데, 면사포는 이미 벗겨졌고, 신랑.신부는 보이지도 않습니다.

서둘러 주례사를 마치자 신랑은 정말로 감사하다는 듯 뒤집힌 우산은 내던지고, 모래바람을 피해 신부와 도망치듯 바삐 달려나옵니다.

‘무늬만 밤샘’ 텐트 시위?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 인근을 점령한 영국판 '반월가시위대'

그런데, 어둠이 깔린 뒤 누군가 열화상 감지 카메라를 비춰봤습니다.

대다수 텐트는 검게 비어있고 일부에서만 사람의 붉은 형상이 비치는데~

시위대가 밤이 되면 퇴근했다~ 낮에만 나타난다는 사실을 고발한 영상입니다.

텐트 2백개 중 20개에서만 사람의 체온이 감지됐다고 합니다.

린제이 로한 ‘시신안치소 봉사활동’도 지각

할리우드의 문제 여배우 린제이 로한이 급기야 마지막 기회인, 시체안치소 사회봉사 첫 날에도 40분이나 지각했습니다.

지난 1월 2천5백달러짜리 목걸이를 훔쳐 기소된 것도 모자라, 사회봉사명령도 어겨서 다음 달 2일 법원 출두 전까지 매주 16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해야 할 상황이건만,

이마저도 제대로 하지 않을 공산이 커 보이네요~

동료 구한 용감한 도마뱀

하얀 벽면에 붙어있는 도마뱀. 안절부절 못하는 듯 한데요,

바로 옆, 길다란 초록뱀에 휘감긴 다른 도마뱀을 보며 안타까워하나보네요.

잠시 뒤, 이리저리 눈치를 보더니, 재빨리 기습 공격을 하곤 몸을 피합니다.

결국. 뱀은 꼬리를 내리고 자취를 감추는데 기회를 잘 잡아 용감히 동료를 구해낸 이 도마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임종빈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계는 지금] ‘모래폭풍이 불더라도 영원히…’ 外
    • 입력 2011-10-27 09:04:54
    아침뉴스타임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결혼식장, 어디서바람이 불어오나 싶더니, 뿌옇게 누렇게 바람이 거세지기 시작합니다. 잠시 뒤, 눈도 뜨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모래가 날려오는데, 면사포는 이미 벗겨졌고, 신랑.신부는 보이지도 않습니다. 서둘러 주례사를 마치자 신랑은 정말로 감사하다는 듯 뒤집힌 우산은 내던지고, 모래바람을 피해 신부와 도망치듯 바삐 달려나옵니다. ‘무늬만 밤샘’ 텐트 시위?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 인근을 점령한 영국판 '반월가시위대' 그런데, 어둠이 깔린 뒤 누군가 열화상 감지 카메라를 비춰봤습니다. 대다수 텐트는 검게 비어있고 일부에서만 사람의 붉은 형상이 비치는데~ 시위대가 밤이 되면 퇴근했다~ 낮에만 나타난다는 사실을 고발한 영상입니다. 텐트 2백개 중 20개에서만 사람의 체온이 감지됐다고 합니다. 린제이 로한 ‘시신안치소 봉사활동’도 지각 할리우드의 문제 여배우 린제이 로한이 급기야 마지막 기회인, 시체안치소 사회봉사 첫 날에도 40분이나 지각했습니다. 지난 1월 2천5백달러짜리 목걸이를 훔쳐 기소된 것도 모자라, 사회봉사명령도 어겨서 다음 달 2일 법원 출두 전까지 매주 16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해야 할 상황이건만, 이마저도 제대로 하지 않을 공산이 커 보이네요~ 동료 구한 용감한 도마뱀 하얀 벽면에 붙어있는 도마뱀. 안절부절 못하는 듯 한데요, 바로 옆, 길다란 초록뱀에 휘감긴 다른 도마뱀을 보며 안타까워하나보네요. 잠시 뒤, 이리저리 눈치를 보더니, 재빨리 기습 공격을 하곤 몸을 피합니다. 결국. 뱀은 꼬리를 내리고 자취를 감추는데 기회를 잘 잡아 용감히 동료를 구해낸 이 도마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임종빈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