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스마트폰 사용자 14% “모바일 쇼핑 경험”
입력 2011.11.02 (06:10) 경제
스마트폰 사용자들 가운데 14%가 모바일 쇼핑을 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모바일 쇼핑 경험이 있는 응답자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을 통해 계속 쇼핑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모바일 쇼핑 경험이 없는 사람들 가운데 앞으로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는 43%로 집계됐습니다.

구매처는 인터넷이 가장 많았고, 모바일 앱, 매장방문 등의 순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영화, 연극 등 공연이었고, 의류,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 스마트폰 사용자 14% “모바일 쇼핑 경험”
    • 입력 2011-11-02 06:10:39
    경제
스마트폰 사용자들 가운데 14%가 모바일 쇼핑을 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모바일 쇼핑 경험이 있는 응답자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을 통해 계속 쇼핑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모바일 쇼핑 경험이 없는 사람들 가운데 앞으로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는 43%로 집계됐습니다.

구매처는 인터넷이 가장 많았고, 모바일 앱, 매장방문 등의 순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영화, 연극 등 공연이었고, 의류,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