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자들 가운데 14%가 모바일 쇼핑을 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모바일 쇼핑 경험이 있는 응답자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을 통해 계속 쇼핑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모바일 쇼핑 경험이 없는 사람들 가운데 앞으로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는 43%로 집계됐습니다.
구매처는 인터넷이 가장 많았고, 모바일 앱, 매장방문 등의 순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영화, 연극 등 공연이었고, 의류,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모바일 쇼핑 경험이 있는 응답자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을 통해 계속 쇼핑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모바일 쇼핑 경험이 없는 사람들 가운데 앞으로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는 43%로 집계됐습니다.
구매처는 인터넷이 가장 많았고, 모바일 앱, 매장방문 등의 순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영화, 연극 등 공연이었고, 의류,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마트폰 사용자 14% “모바일 쇼핑 경험”
-
- 입력 2011-11-02 06:10:39
스마트폰 사용자들 가운데 14%가 모바일 쇼핑을 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모바일 쇼핑 경험이 있는 응답자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을 통해 계속 쇼핑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모바일 쇼핑 경험이 없는 사람들 가운데 앞으로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는 43%로 집계됐습니다.
구매처는 인터넷이 가장 많았고, 모바일 앱, 매장방문 등의 순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영화, 연극 등 공연이었고, 의류,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
-
김진화 기자 evolution@kbs.co.kr
김진화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