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산업포럼 창립총회…동반성장 다짐

입력 2011.11.02 (10: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적합업종 선정을 두고 논란이 되고 있는 발광다이오드 LED 생산업체 20여 곳과 관련 협회 등 7백여 명은 오늘 건국대에서 LED 산업포럼 창립총회를 열어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갈등을 없애고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습니다.

참석자들은 LED산업 동반성장 선언문을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합리적으로 역할을 분담하고 대기업은 조달시장 참여를 자제하는 한편 핵심부품과 소재를 중소기업에 우선 제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공동의 협력모델을 발굴해 국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ED 조명은 현재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을 논의하고 있는 품목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견해차가 커 적합업종 선정 방향을 놓고 협상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LED 산업포럼 창립총회…동반성장 다짐
    • 입력 2011-11-02 10:33:25
    경제
중소기업 적합업종 선정을 두고 논란이 되고 있는 발광다이오드 LED 생산업체 20여 곳과 관련 협회 등 7백여 명은 오늘 건국대에서 LED 산업포럼 창립총회를 열어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갈등을 없애고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습니다. 참석자들은 LED산업 동반성장 선언문을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합리적으로 역할을 분담하고 대기업은 조달시장 참여를 자제하는 한편 핵심부품과 소재를 중소기업에 우선 제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공동의 협력모델을 발굴해 국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ED 조명은 현재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을 논의하고 있는 품목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견해차가 커 적합업종 선정 방향을 놓고 협상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