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단체들 “한진重 정상화에 노사 노력해야”

입력 2011.11.10 (18: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단체들은 오늘 한진중공업의 노사협상 타결 소식에 환영의 뜻을 밝히고 노사가 회사 정상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한진중공업 노사 현상이 타결돼 다행스럽다며 노사가 서로 양보하는 자세로 불경기를 이겨내는데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상의는 오랜 기간 정상조업을 못해 기업 사정이 안 좋은 만큼 노사가 생산성을 회복하는데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한국경영자총협회는 희망버스 등 회사 외적인 요소들이 개입하긴 했지만 앞으로는 노사가 생산에만 전념해 회사가 정상적으로 가동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경제단체들 “한진重 정상화에 노사 노력해야”
    • 입력 2011-11-10 18:58:29
    경제
경제단체들은 오늘 한진중공업의 노사협상 타결 소식에 환영의 뜻을 밝히고 노사가 회사 정상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한진중공업 노사 현상이 타결돼 다행스럽다며 노사가 서로 양보하는 자세로 불경기를 이겨내는데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상의는 오랜 기간 정상조업을 못해 기업 사정이 안 좋은 만큼 노사가 생산성을 회복하는데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한국경영자총협회는 희망버스 등 회사 외적인 요소들이 개입하긴 했지만 앞으로는 노사가 생산에만 전념해 회사가 정상적으로 가동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