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이탈리아 부도 위기…증시 폭락 外

입력 2011.11.10 (20: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로존 3위의 경제대국 이탈리아의 국가 부도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같은 불안감에 국내를 비롯한 세계 주요 증시는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올 수능, 지난해보다 쉬웠다”

오늘 치러진 대입 수능이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돼 학교와 전공 선택에 있어 학생들의 눈치 작전이 치열할 전망입니다. 시험장 풍경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본회의 무산…FTA 찬반 갈등

오늘로 예정됐던 국회 본회의가 여야 합의로 또 다시 열리지 못했습니다. 한미 FTA 비준 동의안 처리가 장기화되면서 찬반 갈등의 골도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달인 “박수칠 때 떠나요”

4년 가까이 진행되며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코너를 장식한 '달인'이 막을 내립니다. 한국 슬랩스틱 코미디의 새 장을 연 개그맨 김병만 씨를 마지막 녹화 현장에서 만났습니다.

11개월 만에 타결…고공 농성 해제

한진중공업 노조가 노사 합의안을 무투표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크레인에서 고공농성을 벌여온 김진숙 지도위원도 309일 만에 농성을 풀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이탈리아 부도 위기…증시 폭락 外
    • 입력 2011-11-10 20:26:04
    뉴스 9 예고
유로존 3위의 경제대국 이탈리아의 국가 부도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같은 불안감에 국내를 비롯한 세계 주요 증시는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올 수능, 지난해보다 쉬웠다” 오늘 치러진 대입 수능이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돼 학교와 전공 선택에 있어 학생들의 눈치 작전이 치열할 전망입니다. 시험장 풍경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본회의 무산…FTA 찬반 갈등 오늘로 예정됐던 국회 본회의가 여야 합의로 또 다시 열리지 못했습니다. 한미 FTA 비준 동의안 처리가 장기화되면서 찬반 갈등의 골도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달인 “박수칠 때 떠나요” 4년 가까이 진행되며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코너를 장식한 '달인'이 막을 내립니다. 한국 슬랩스틱 코미디의 새 장을 연 개그맨 김병만 씨를 마지막 녹화 현장에서 만났습니다. 11개월 만에 타결…고공 농성 해제 한진중공업 노조가 노사 합의안을 무투표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크레인에서 고공농성을 벌여온 김진숙 지도위원도 309일 만에 농성을 풀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