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다음 달 ‘120번’ 민원 전화 운영

입력 2011.11.15 (06: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시는 매일 24시간 민원 상담을 하는 '미추홀 콜센터'를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합니다.

전화로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돼, 행정 기관의 일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각종 정보를 알려줍니다.

인천시는 내년에는 구청과 군청의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오는 2014년까지 외국인 안내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천시, 다음 달 ‘120번’ 민원 전화 운영
    • 입력 2011-11-15 06:05:09
    사회
인천시는 매일 24시간 민원 상담을 하는 '미추홀 콜센터'를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합니다. 전화로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돼, 행정 기관의 일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각종 정보를 알려줍니다. 인천시는 내년에는 구청과 군청의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오는 2014년까지 외국인 안내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