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매일 24시간 민원 상담을 하는 '미추홀 콜센터'를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합니다.
전화로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돼, 행정 기관의 일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각종 정보를 알려줍니다.
인천시는 내년에는 구청과 군청의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오는 2014년까지 외국인 안내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화로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돼, 행정 기관의 일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각종 정보를 알려줍니다.
인천시는 내년에는 구청과 군청의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오는 2014년까지 외국인 안내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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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시, 다음 달 ‘120번’ 민원 전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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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11-15 06:05:09
인천시는 매일 24시간 민원 상담을 하는 '미추홀 콜센터'를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합니다.
전화로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돼, 행정 기관의 일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각종 정보를 알려줍니다.
인천시는 내년에는 구청과 군청의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오는 2014년까지 외국인 안내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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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명훈 기자 smh@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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