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또 폭력 저항’ 中 어선…해경 부상

입력 2011.11.19 (20: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새벽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 조업하던 중국 어선들이 단속 과정에서 격렬히 저항해 해경 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빗길·안개 속 교통사고 속출

빗길에 짙은 안개까지 끼면서 제주에선 차량 29대가 잇따라 추돌해 10여 명이 다쳤습니다. 부산에선 화물차와 승용차가 충돌해 일가족 4명이 숨졌습니다.

‘기온 뚝’…내일부터 초겨울 추위

가을비가 그치고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전국에 초겨울 추위가 찾아들었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10도 이상 뚝 떨어지겠습니다.

‘입시 2막’ 논술…퀵서비스까지

수능은 끝났지만 대학별 논술을 치르는 입시생들의 입시 전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빠듯한 일정에 수험생을 실어나르는 퀵서비스까지 등장했습니다.

‘연탄 한 장도…’ 달동네 겨울나기

겨울이 성큼 다가오자 달동네 마을 주민들의 삶은 더욱 고단하기만 합니다. 힘겨운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취재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또 폭력 저항’ 中 어선…해경 부상
    • 입력 2011-11-19 20:02:36
    뉴스 9 예고
오늘 새벽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 조업하던 중국 어선들이 단속 과정에서 격렬히 저항해 해경 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빗길·안개 속 교통사고 속출 빗길에 짙은 안개까지 끼면서 제주에선 차량 29대가 잇따라 추돌해 10여 명이 다쳤습니다. 부산에선 화물차와 승용차가 충돌해 일가족 4명이 숨졌습니다. ‘기온 뚝’…내일부터 초겨울 추위 가을비가 그치고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전국에 초겨울 추위가 찾아들었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10도 이상 뚝 떨어지겠습니다. ‘입시 2막’ 논술…퀵서비스까지 수능은 끝났지만 대학별 논술을 치르는 입시생들의 입시 전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빠듯한 일정에 수험생을 실어나르는 퀵서비스까지 등장했습니다. ‘연탄 한 장도…’ 달동네 겨울나기 겨울이 성큼 다가오자 달동네 마을 주민들의 삶은 더욱 고단하기만 합니다. 힘겨운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취재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