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 금주 내 이대호와 직접 협상”

입력 2011.11.21 (08: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버펄로스가 이번 주 중에 이대호(29)와 본격적인 협상에 나설 전망이다.

일본의 스포츠전문지 스포츠닛폰은 오릭스가 이번 주 중 구단 관계자를 한국에 파견, 롯데와의 협상이 결렬된 이대호와 직접 교섭에 나설 예정이라고 21일 보도했다.

무라야마 요시오 오릭스 구단 본부장은 "신중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신문은 오릭스는 2년간 총액 5억엔(약 73억원) 이상의 자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루나 이틀 정도 일본 내 이대호의 에이전트(미토 시게유키 변호사)와 협상을 마친 뒤 이번 주 내로 구단 관계자가 한국으로 건너가 직접 협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카다 아키노부 오릭스 감독도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이대호는 중심 타선을 책임질 최후보다. 좋은 대답이 오기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릭스, 금주 내 이대호와 직접 협상”
    • 입력 2011-11-21 08:46:51
    연합뉴스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버펄로스가 이번 주 중에 이대호(29)와 본격적인 협상에 나설 전망이다. 일본의 스포츠전문지 스포츠닛폰은 오릭스가 이번 주 중 구단 관계자를 한국에 파견, 롯데와의 협상이 결렬된 이대호와 직접 교섭에 나설 예정이라고 21일 보도했다. 무라야마 요시오 오릭스 구단 본부장은 "신중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신문은 오릭스는 2년간 총액 5억엔(약 73억원) 이상의 자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루나 이틀 정도 일본 내 이대호의 에이전트(미토 시게유키 변호사)와 협상을 마친 뒤 이번 주 내로 구단 관계자가 한국으로 건너가 직접 협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카다 아키노부 오릭스 감독도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이대호는 중심 타선을 책임질 최후보다. 좋은 대답이 오기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