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면허 고3 수험생, 시속 180km ‘광란의 질주’

입력 2011.11.21 (22: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수능시험을 마치고 해방감을 만끽하고 싶어서였을까요?

고 3학생이 면허도 없이 운전대를 잡았다가 뺑소니사고를 쳤습니다.

시속 180킬로미터로 도망까지 갔지만 뒤쫓아온 시민에 잡히고 말았습니다.

황현택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늘 새벽, 수서~분당 간 고속도로.

갑자기 나타난 차량이 달리는 차량 옆을 들이받습니다.

차를 세우지 않고 쏜살같이 달아나는 가해 차량.

안에는 며칠 전 수능을 본 고3 수험생 18살 임 모 군과 친구 2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서울 일원동에서 택시를 들이받고,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를 낸 뒤에도 계속 달아났습니다.

시속 180km. 광란의 도주였습니다.

피해 차량들은 뒤를 쫓으면서 줄곧 경찰에 신고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녹취>피해 차량 운전자(음성변조) : "10분 가량 통화를 했을 거에요. 막아놓고 그때 전화하니까 그리고 나서도 10분, 20분 뒤에 왔다니까요."

임 군이 몰던 차량은 도주 20여분 만에 이 곳, 막대른 골목에 이르러서야 쫓아온 피해 차량에 의해 붙잡혔습니다.

<인터뷰>출동 경찰 : "호기심에 차를 운전했는데 무면허로 운전을 했는데 사고가 나니까 겁이 나서 도망을 간거죠."

대입을 눈 앞에 둔 임 군은 무면허 뺑소니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KBS 뉴스 황현택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무면허 고3 수험생, 시속 180km ‘광란의 질주’
    • 입력 2011-11-21 22:05:18
    뉴스 9
<앵커 멘트> 수능시험을 마치고 해방감을 만끽하고 싶어서였을까요? 고 3학생이 면허도 없이 운전대를 잡았다가 뺑소니사고를 쳤습니다. 시속 180킬로미터로 도망까지 갔지만 뒤쫓아온 시민에 잡히고 말았습니다. 황현택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늘 새벽, 수서~분당 간 고속도로. 갑자기 나타난 차량이 달리는 차량 옆을 들이받습니다. 차를 세우지 않고 쏜살같이 달아나는 가해 차량. 안에는 며칠 전 수능을 본 고3 수험생 18살 임 모 군과 친구 2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서울 일원동에서 택시를 들이받고,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를 낸 뒤에도 계속 달아났습니다. 시속 180km. 광란의 도주였습니다. 피해 차량들은 뒤를 쫓으면서 줄곧 경찰에 신고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녹취>피해 차량 운전자(음성변조) : "10분 가량 통화를 했을 거에요. 막아놓고 그때 전화하니까 그리고 나서도 10분, 20분 뒤에 왔다니까요." 임 군이 몰던 차량은 도주 20여분 만에 이 곳, 막대른 골목에 이르러서야 쫓아온 피해 차량에 의해 붙잡혔습니다. <인터뷰>출동 경찰 : "호기심에 차를 운전했는데 무면허로 운전을 했는데 사고가 나니까 겁이 나서 도망을 간거죠." 대입을 눈 앞에 둔 임 군은 무면허 뺑소니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KBS 뉴스 황현택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