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9만여 명 정규직 전환 추진 外

입력 2011.11.28 (20: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 부문 내 비정규직 근로자 9만 7천여명을 사실상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방안이 추진됩니다. 이번 당정 대책의 의미와 실효성을 짚어봅니다.

“내년 韓 경제 성장률 3.8%”

OECD가 내년 우리 경제 성장률을 3.8%로 전망했습니다. 하지만 유럽 재정 위기의 심화 가능성 등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은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서장 폭행 파문 확산

한미 FTA 반대 집회 과정에서 종로경찰서장이 폭행당한 사건을 놓고 공방이 뜨겁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경찰관 폭행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안전·건강 식품 선호”

최근 3년 간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식탁의 안전과 건강 을 강조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고물가로 주머니 사정은 안 좋아졌지만 선택은 더욱 깐깐해졌습니다.

청탁 대가로 '명품 가방' 수수?

부장판사 출신의 변호사가 여 검사에게 사건 청탁의 대가로 벤츠 승용차와 고가의 가방 등을 제공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사적인 관계를 맺어온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9만여 명 정규직 전환 추진 外
    • 입력 2011-11-28 20:29:32
    뉴스 9 예고
공공 부문 내 비정규직 근로자 9만 7천여명을 사실상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방안이 추진됩니다. 이번 당정 대책의 의미와 실효성을 짚어봅니다. “내년 韓 경제 성장률 3.8%” OECD가 내년 우리 경제 성장률을 3.8%로 전망했습니다. 하지만 유럽 재정 위기의 심화 가능성 등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은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서장 폭행 파문 확산 한미 FTA 반대 집회 과정에서 종로경찰서장이 폭행당한 사건을 놓고 공방이 뜨겁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경찰관 폭행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안전·건강 식품 선호” 최근 3년 간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식탁의 안전과 건강 을 강조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고물가로 주머니 사정은 안 좋아졌지만 선택은 더욱 깐깐해졌습니다. 청탁 대가로 '명품 가방' 수수? 부장판사 출신의 변호사가 여 검사에게 사건 청탁의 대가로 벤츠 승용차와 고가의 가방 등을 제공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사적인 관계를 맺어온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