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매거진] ‘피부 트러블’ 원인 알고보니… 外

입력 2011.12.01 (13: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 이지연입니다.

일주일 세척하지 않은 메이크업 스펀지에 지하철 손잡이와 맞먹는 세균이 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화장품 도구도 잘 관리해야 피부 트러블 없이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리포트>

사용빈도가 잦은 스펀지와 퍼프!

흐르는 물에 중성세제로 살살 주물러가며 빨아줍니다.

얼굴 세안제로 빠는 건, 세척력이 너무 강해 퍼프가 상할 수 있다네요.

화장할 때 빠질 수 없는 붓!

아이섀도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도 사용하는데요~

용도에 따라 세척 주기도 달라져야 합니다.

<인터뷰>임찬양 (메이크업 아티스트) : "메이크업 브러시는 세균번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유발해서, 자주 세척해주는 게 좋습니다. 유수분이 많은 파운데이션, 컨실러, 립 브러시는 사용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퍼프는 한 달에 한 번 세척해줘야 합니다. “

붓은 털이 상하지 않도록 결대로 씻어주고, 반드시 그늘에 뉘여서 말려 주세요

속눈썹을 올리는 눈썹 집게도 바로바로 휴지로 닦는 게 좋은데요.

잔여물은 색조화장 세정제를 면봉에 묻혀 닦아냅니다.

좋은 화장품 쓰는 것 못지않게 화장 도구도 꼼꼼히 관리해야 피부 미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몸에 시멘트, 타이어 접착제를 써서 성형수술했다는 얘기 혹시 들어보셨나요?

얼굴과 턱이 울퉁불퉁해졌고 입술은 심각하게 부풀어 오른 이 여성, 불법 성형 수술로 전신 통증까지 겪고 있다며 언론에 호소하고 있는데요~

이 수술의 장본인은 바로 자신의 엉덩이까지 성형 수술했다는 트랜스젠더 출신의 무면허 의사입니다.

엉덩이를 성형한 자신의 사진까지 올리면서, “제니퍼 로페즈나 비욘세처럼 풍만한 엉덩이를 가질 수 있다“고 홍보했다는데요.

이에 혹한 여성들의 수술 결과는 부작용과 합병증!

얼굴과 몸에 시멘트와 타이어용 접착제를 주입했기 때문이라는데,,, 정말 엽기적입니다.

반면 이 러시아 여성, 부작용까진 아니지만 입술이 정말 부자연스럽죠

만화 주인공을 따라하려고 입술에 실리콘을 백 번이나 주입했다네요

예뻐지려는 욕심이 낳은 잘못된 선택! 안타깝습니다.

태블릿 PC 속 쥐잡기에 열중한 고양이!

“야, 너 가만 있어봐, 요놈!”

쥐가 화면에서 사라지자 베개 밑까지 뒤지는 고양이~

“어, 어디로 사라졌지? 요 밑에도 없는데”

다시 화면에 보이자, “앗 찾았다! 너 거기 못 서!” 잡을래야 잡을 수가 없는 그림의 떡입니다~

사물함에 물건을 넣으려던 여성, 잠시 기대는 순간!

어어~도미노처럼 쓰러지는 사물함~

사람들도 놀라서 뛰어나오고요

저 뒤에 넘어지는 사람, 안다쳤을까요?

사물함이 허술한 건지, 여자분 힘이 센 건지 모르겠네요

커피전문점에서 흔히 얻을 수 있는 커피 찌꺼기, 막상 가져와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고요?

이모저모 다양하게 쓰는 법 알려 드릴게요

기름이 묻은 프라이팬, 닦기 참 번거롭죠,

커피찌꺼기를 이렇게 볶은 다음 종이타월로 닦아내면 기름기가 싹 닦입니다!

생선을 만진 뒤에는 비누보다 커피 찌꺼기를 손에 묻혀 씻으면 비린내가 금방 사라지고요~

신발장에는 그냥 컵에 넣지 말고 안 쓰는 스타킹으로 잘 싸서 신발 안에 넣어두세요.

발 냄새는 물론, 습기까지 제거합니다.

또 커피찌꺼기와 요구르트를 3대2로 섞어 얼굴에 바르면, 커피의 유기산이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도 공급한다네요~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톡톡! 매거진] ‘피부 트러블’ 원인 알고보니… 外
    • 입력 2011-12-01 13:08:55
    뉴스 12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 이지연입니다. 일주일 세척하지 않은 메이크업 스펀지에 지하철 손잡이와 맞먹는 세균이 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화장품 도구도 잘 관리해야 피부 트러블 없이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리포트> 사용빈도가 잦은 스펀지와 퍼프! 흐르는 물에 중성세제로 살살 주물러가며 빨아줍니다. 얼굴 세안제로 빠는 건, 세척력이 너무 강해 퍼프가 상할 수 있다네요. 화장할 때 빠질 수 없는 붓! 아이섀도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도 사용하는데요~ 용도에 따라 세척 주기도 달라져야 합니다. <인터뷰>임찬양 (메이크업 아티스트) : "메이크업 브러시는 세균번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유발해서, 자주 세척해주는 게 좋습니다. 유수분이 많은 파운데이션, 컨실러, 립 브러시는 사용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퍼프는 한 달에 한 번 세척해줘야 합니다. “ 붓은 털이 상하지 않도록 결대로 씻어주고, 반드시 그늘에 뉘여서 말려 주세요 속눈썹을 올리는 눈썹 집게도 바로바로 휴지로 닦는 게 좋은데요. 잔여물은 색조화장 세정제를 면봉에 묻혀 닦아냅니다. 좋은 화장품 쓰는 것 못지않게 화장 도구도 꼼꼼히 관리해야 피부 미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몸에 시멘트, 타이어 접착제를 써서 성형수술했다는 얘기 혹시 들어보셨나요? 얼굴과 턱이 울퉁불퉁해졌고 입술은 심각하게 부풀어 오른 이 여성, 불법 성형 수술로 전신 통증까지 겪고 있다며 언론에 호소하고 있는데요~ 이 수술의 장본인은 바로 자신의 엉덩이까지 성형 수술했다는 트랜스젠더 출신의 무면허 의사입니다. 엉덩이를 성형한 자신의 사진까지 올리면서, “제니퍼 로페즈나 비욘세처럼 풍만한 엉덩이를 가질 수 있다“고 홍보했다는데요. 이에 혹한 여성들의 수술 결과는 부작용과 합병증! 얼굴과 몸에 시멘트와 타이어용 접착제를 주입했기 때문이라는데,,, 정말 엽기적입니다. 반면 이 러시아 여성, 부작용까진 아니지만 입술이 정말 부자연스럽죠 만화 주인공을 따라하려고 입술에 실리콘을 백 번이나 주입했다네요 예뻐지려는 욕심이 낳은 잘못된 선택! 안타깝습니다. 태블릿 PC 속 쥐잡기에 열중한 고양이! “야, 너 가만 있어봐, 요놈!” 쥐가 화면에서 사라지자 베개 밑까지 뒤지는 고양이~ “어, 어디로 사라졌지? 요 밑에도 없는데” 다시 화면에 보이자, “앗 찾았다! 너 거기 못 서!” 잡을래야 잡을 수가 없는 그림의 떡입니다~ 사물함에 물건을 넣으려던 여성, 잠시 기대는 순간! 어어~도미노처럼 쓰러지는 사물함~ 사람들도 놀라서 뛰어나오고요 저 뒤에 넘어지는 사람, 안다쳤을까요? 사물함이 허술한 건지, 여자분 힘이 센 건지 모르겠네요 커피전문점에서 흔히 얻을 수 있는 커피 찌꺼기, 막상 가져와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고요? 이모저모 다양하게 쓰는 법 알려 드릴게요 기름이 묻은 프라이팬, 닦기 참 번거롭죠, 커피찌꺼기를 이렇게 볶은 다음 종이타월로 닦아내면 기름기가 싹 닦입니다! 생선을 만진 뒤에는 비누보다 커피 찌꺼기를 손에 묻혀 씻으면 비린내가 금방 사라지고요~ 신발장에는 그냥 컵에 넣지 말고 안 쓰는 스타킹으로 잘 싸서 신발 안에 넣어두세요. 발 냄새는 물론, 습기까지 제거합니다. 또 커피찌꺼기와 요구르트를 3대2로 섞어 얼굴에 바르면, 커피의 유기산이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도 공급한다네요~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