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법원 결정 환영…생산량 확대할 것”

입력 2011.12.03 (18: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지방법원이 애플이 제기한 삼성전자 제품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한 것을 환영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미국 법원의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번 판결은 애플이 주장하는 바가 타당성이 없음을 입증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아이패드 등에 앞서 비슷한 제품이 출시된 사례가 있기 때문에 애플의 디자인 특허가 신규성, 혁신성이 없어 무효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자사 제품을 상대로 한 애플의 판매금지 신청이 잇따라 기각됨에 따라 생산라인을 최대한 가동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의 올해 스마트폰 판매량이 1억 대를 돌파할지에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전자 “법원 결정 환영…생산량 확대할 것”
    • 입력 2011-12-03 18:48:55
    경제
삼성전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지방법원이 애플이 제기한 삼성전자 제품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한 것을 환영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미국 법원의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번 판결은 애플이 주장하는 바가 타당성이 없음을 입증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아이패드 등에 앞서 비슷한 제품이 출시된 사례가 있기 때문에 애플의 디자인 특허가 신규성, 혁신성이 없어 무효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자사 제품을 상대로 한 애플의 판매금지 신청이 잇따라 기각됨에 따라 생산라인을 최대한 가동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의 올해 스마트폰 판매량이 1억 대를 돌파할지에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