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예결위 증액 심사…야당 불참으로 파행

입력 2011.12.05 (15: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 소위원회가 오늘 예산안 증액심사를 벌일 예정이었지만 야당의 불참으로 파행됐습니다.

오늘 오전에 열린 예산안 조정 소위원회는 자유선진당 임영호 위원이 예산 증액심사 만큼은 여야 합의처리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퇴장하면서 20여 분 만에 정회됐습니다.

소위원장을 대행한 장윤석 한나라당 예결위 간사는 야당 위원들이 회의에 참석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했고, 한나라당도 의원총회 등이 예정돼 있어 오늘 예결위 소위는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나라당 소속 예산안조정소위원회 위원들은 황우여 한나라당 원내대표를 찾아가 더 이상 예산안 심사는 미룰 수 없다며 이 문제를 민주당과 협의하라고 요청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국회 예결위 증액 심사…야당 불참으로 파행
    • 입력 2011-12-05 15:50:17
    정치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 소위원회가 오늘 예산안 증액심사를 벌일 예정이었지만 야당의 불참으로 파행됐습니다. 오늘 오전에 열린 예산안 조정 소위원회는 자유선진당 임영호 위원이 예산 증액심사 만큼은 여야 합의처리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퇴장하면서 20여 분 만에 정회됐습니다. 소위원장을 대행한 장윤석 한나라당 예결위 간사는 야당 위원들이 회의에 참석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했고, 한나라당도 의원총회 등이 예정돼 있어 오늘 예결위 소위는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나라당 소속 예산안조정소위원회 위원들은 황우여 한나라당 원내대표를 찾아가 더 이상 예산안 심사는 미룰 수 없다며 이 문제를 민주당과 협의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