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차량 되찾으려다 홧김에 보관소 돌진

입력 2011.12.12 (07:56) 수정 2011.12.12 (16: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서울 도봉동에서 견인된 차량을 찾으러 간 운전자가 자신의 차량을 타고 보관소로 돌진했습니다.

화곡동에서는 전신주가 쓰러져 일대 3천 가구에 1시간여 동안 전기 공급이 끊겼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임주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승용차의 앞부분이 심하게 찌그러졌고, 바로 옆 컨테이너 건물은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부서져 있습니다.

어젯밤 11시쯤, 서울 도봉동의 차량 견인보관소에서 52살 이모 씨가 자신의 승용차로 보관소 건물을 여러차례 들이 받은 뒤 직원 27살 박모 씨를 치었습니다.

<인터뷰> 견인보관소 직원 : "신고를 하는 찰나에 설마하니 들어오겠나 싶어서 바로 옆에 문에 숨어서 전화를 하고 있는데 바로 사람을 보고 돌진해 온 거죠."

경찰은 이 씨가 혈중 알코올 농도 0.132%의 만취 상태로 견인된 차량을 되찾으러 보관소에 갔다가 보관 비용때문에 실랑이를 하다 승용차를 몰고 돌진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같은 도봉동에서 오늘 0시쯤에는 59살 송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마주오던 오토바이를 피하려다 가로수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송 씨와 함께 차에 타고 있던 59살 한 모 씨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어제 저녁 7시쯤 서울 화곡동 까치산터널 앞에서 전신주가 갑자기 쓰러져 인근 주택가와 아파트 단지 3천 가구에 전기가 끊겼습니다.

<인터뷰> 우승호(서울시 화곡동) : "세 번째 폭발이 시작됐는데 그 때 섬광이 비치면서..."

한국전력 측은 정전 1시간 여 만에 복구 작업을 마무리했지만, 일부 가구는 전력 공급이 지연되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KBS 뉴스 임주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견인차량 되찾으려다 홧김에 보관소 돌진
    • 입력 2011-12-12 07:56:21
    • 수정2011-12-12 16:34:16
    뉴스광장
<앵커 멘트> 서울 도봉동에서 견인된 차량을 찾으러 간 운전자가 자신의 차량을 타고 보관소로 돌진했습니다. 화곡동에서는 전신주가 쓰러져 일대 3천 가구에 1시간여 동안 전기 공급이 끊겼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임주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승용차의 앞부분이 심하게 찌그러졌고, 바로 옆 컨테이너 건물은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부서져 있습니다. 어젯밤 11시쯤, 서울 도봉동의 차량 견인보관소에서 52살 이모 씨가 자신의 승용차로 보관소 건물을 여러차례 들이 받은 뒤 직원 27살 박모 씨를 치었습니다. <인터뷰> 견인보관소 직원 : "신고를 하는 찰나에 설마하니 들어오겠나 싶어서 바로 옆에 문에 숨어서 전화를 하고 있는데 바로 사람을 보고 돌진해 온 거죠." 경찰은 이 씨가 혈중 알코올 농도 0.132%의 만취 상태로 견인된 차량을 되찾으러 보관소에 갔다가 보관 비용때문에 실랑이를 하다 승용차를 몰고 돌진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같은 도봉동에서 오늘 0시쯤에는 59살 송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마주오던 오토바이를 피하려다 가로수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송 씨와 함께 차에 타고 있던 59살 한 모 씨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어제 저녁 7시쯤 서울 화곡동 까치산터널 앞에서 전신주가 갑자기 쓰러져 인근 주택가와 아파트 단지 3천 가구에 전기가 끊겼습니다. <인터뷰> 우승호(서울시 화곡동) : "세 번째 폭발이 시작됐는데 그 때 섬광이 비치면서..." 한국전력 측은 정전 1시간 여 만에 복구 작업을 마무리했지만, 일부 가구는 전력 공급이 지연되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KBS 뉴스 임주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