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지도부 경선 마지막 합동연설회

입력 2012.01.13 (06: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통합당이 지도부 선출 경선을 위한 전당대회를 이틀 앞두고, 오늘 인천 지역에서 마지막 후보자 합동연설회를 개최합니다.

후보자 9명은 오늘 인천고 대강당에서 열리는 마지막 합동연설회에서 민주통합당 지도부를 이끌 적임자임을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민주통합당은 오늘 모바일 투표를 마무리하고, 내일은 전국 투표소 250여 곳에서 모바일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당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합니다.

이어 모레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전당대회를 열고 대의원 투표를 실시한 뒤 모바일투표와 현장투표 결과 등을 합산해 새 지도부를 선출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통합당 지도부 경선 마지막 합동연설회
    • 입력 2012-01-13 06:12:37
    정치
민주통합당이 지도부 선출 경선을 위한 전당대회를 이틀 앞두고, 오늘 인천 지역에서 마지막 후보자 합동연설회를 개최합니다. 후보자 9명은 오늘 인천고 대강당에서 열리는 마지막 합동연설회에서 민주통합당 지도부를 이끌 적임자임을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민주통합당은 오늘 모바일 투표를 마무리하고, 내일은 전국 투표소 250여 곳에서 모바일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당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합니다. 이어 모레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전당대회를 열고 대의원 투표를 실시한 뒤 모바일투표와 현장투표 결과 등을 합산해 새 지도부를 선출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