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또 선관위 홈페이지 디도스 공격 外

입력 2012.01.14 (21: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 선관위 홈페이지에 최근 디도스 공격이 시도됐다는 선관위의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중앙선관위는 지난 8일과 9일 각각 1분과 4분 동안 홈페이지 접속 횟수가 갑자기 늘어나 자체 조사를 한 결과, 디도스 공격이 이뤄진 것으로 확인하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학교 폭력 기록제 오는 3월 시행

학교폭력 가해사실을 생활 기록부에 적시하는 학교폭력 기록제가 오는 3월부터 시행됩니다.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은 내일 방송예정인 KBS 1TV '일요진단'에 출연해 이같이 밝히고 초, 중학교의 경우 가해학생의 징계 기록을 졸업 후 5년간, 고등학교의 경우엔 졸업 후 10년 동안 보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美 해군, 호르무즈 해협서 이란과 마찰

쿠웨이트 연안에서, 무장한 이란 선박이 미 군함에 빠르게 접근해 한때 긴장감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또 선관위 홈페이지 디도스 공격 外
    • 입력 2012-01-14 21:46:47
    뉴스 9
중앙 선관위 홈페이지에 최근 디도스 공격이 시도됐다는 선관위의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중앙선관위는 지난 8일과 9일 각각 1분과 4분 동안 홈페이지 접속 횟수가 갑자기 늘어나 자체 조사를 한 결과, 디도스 공격이 이뤄진 것으로 확인하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학교 폭력 기록제 오는 3월 시행 학교폭력 가해사실을 생활 기록부에 적시하는 학교폭력 기록제가 오는 3월부터 시행됩니다.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은 내일 방송예정인 KBS 1TV '일요진단'에 출연해 이같이 밝히고 초, 중학교의 경우 가해학생의 징계 기록을 졸업 후 5년간, 고등학교의 경우엔 졸업 후 10년 동안 보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美 해군, 호르무즈 해협서 이란과 마찰 쿠웨이트 연안에서, 무장한 이란 선박이 미 군함에 빠르게 접근해 한때 긴장감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