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한겨울이 즐거워요! 外

입력 2012.01.28 (20: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월의 마지막 주말, 추위가 주춤했던 전국의 산과 들에는 겨울 정취가 가득했습니다. 강원도 등 축제지를 찾은 사람들은 한겨울 낭만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돈봉투 의혹’ 라미드 그룹 압수수색

검찰이 박희태 의장 측에 거액의 자금을 건넨 라미드 그룹 본사를 압수수색했습니다. 민주통합당 중앙위원 명단 확보를 위한 영장 청구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6억 대 선물 사기…등산 사고 잇따라

유령회사를 차려놓고 6억 원이 넘는 선물용품을 사들인 뒤 달아나는 신종 사기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겨울 등산객들의 조난 사고도 잇따라 사망자까지 나왔습니다.

“트윗 차단”…전세계 반발 확산

트위터가 특정 국가에서 문제가 되는 트윗을 차단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세계 네티즌들은 새로운 검열 제도의 등장이라며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렌털’ 전성시대…잘못하면 손해

자동차는 물론 가전제품이나 명품까지 빌려 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싸다고 무작정 빌렸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어 꼼꼼히 따질 필요가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한겨울이 즐거워요! 外
    • 입력 2012-01-28 20:02:12
    뉴스 9 예고
1월의 마지막 주말, 추위가 주춤했던 전국의 산과 들에는 겨울 정취가 가득했습니다. 강원도 등 축제지를 찾은 사람들은 한겨울 낭만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돈봉투 의혹’ 라미드 그룹 압수수색 검찰이 박희태 의장 측에 거액의 자금을 건넨 라미드 그룹 본사를 압수수색했습니다. 민주통합당 중앙위원 명단 확보를 위한 영장 청구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6억 대 선물 사기…등산 사고 잇따라 유령회사를 차려놓고 6억 원이 넘는 선물용품을 사들인 뒤 달아나는 신종 사기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겨울 등산객들의 조난 사고도 잇따라 사망자까지 나왔습니다. “트윗 차단”…전세계 반발 확산 트위터가 특정 국가에서 문제가 되는 트윗을 차단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세계 네티즌들은 새로운 검열 제도의 등장이라며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렌털’ 전성시대…잘못하면 손해 자동차는 물론 가전제품이나 명품까지 빌려 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싸다고 무작정 빌렸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어 꼼꼼히 따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