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용퇴론 다시 ‘꿈틀’…재벌세 신설 추진

입력 2012.01.29 (20: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나라당에서 용퇴론이 다시 불거진 가운데, 당초 내일 로 예정됐던 새 당명 발표는 연기됐습니다. 민주통합당은 재벌세 신설 등 양극화 해소를 핵심으로 하는 총선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CNK 공시 전에 보도자료 배포

CNK가 다이아몬드 개발권 획득을 공시하기도 전에, 외교부가 먼저 엉터리 보도자료를 돌렸던 것으로 감사원 감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밤사이 기온 ‘뚝’…모레 전국 눈

한파가 오늘 밤부터 다시 시작돼, 내일 중부와 남부 내륙 기온이 영하 10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등 이번주 내내 춥겠습니다. 모레는 전국에 눈이 내릴 전망입니다.

해외 무허가 의약품 주의

중국과 동남아에서 무허가 의약품과 건강보조식품을 사왔다가 세관에 압수되는 사례가 크게 늘었습니다. 상당수 제품에선 중금속과 마약 성분까지 검출됐습니다.

여수 박람회 D-104…과제는?

여수 세계박람회가 백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요 공사는 대부분 마무리됐지만, 부족한 숙박 시설과 부실한 해외 홍보가 걸림돌이라는 지적입니다.

잠시 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용퇴론 다시 ‘꿈틀’…재벌세 신설 추진
    • 입력 2012-01-29 20:03:03
    뉴스 9 예고
한나라당에서 용퇴론이 다시 불거진 가운데, 당초 내일 로 예정됐던 새 당명 발표는 연기됐습니다. 민주통합당은 재벌세 신설 등 양극화 해소를 핵심으로 하는 총선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CNK 공시 전에 보도자료 배포 CNK가 다이아몬드 개발권 획득을 공시하기도 전에, 외교부가 먼저 엉터리 보도자료를 돌렸던 것으로 감사원 감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밤사이 기온 ‘뚝’…모레 전국 눈 한파가 오늘 밤부터 다시 시작돼, 내일 중부와 남부 내륙 기온이 영하 10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등 이번주 내내 춥겠습니다. 모레는 전국에 눈이 내릴 전망입니다. 해외 무허가 의약품 주의 중국과 동남아에서 무허가 의약품과 건강보조식품을 사왔다가 세관에 압수되는 사례가 크게 늘었습니다. 상당수 제품에선 중금속과 마약 성분까지 검출됐습니다. 여수 박람회 D-104…과제는? 여수 세계박람회가 백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요 공사는 대부분 마무리됐지만, 부족한 숙박 시설과 부실한 해외 홍보가 걸림돌이라는 지적입니다. 잠시 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