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더 춥고 한파특보 확대

입력 2012.02.17 (07: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더 추운 듯 합니다. 중부 지방의 한파 특보도 더 확대됐는데요.

서해안 지역에는 내일 아침까지 많은 눈도 내린다고 합니다.

최영아 캐스터! 이번 추위 주말에도 계속된다구요?

네, 그렇습니다. 추위는 주말인 일요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아침 강원도와 경북 지역엔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의 기온 -5.8도 대전 -11도, 전주 -1.6도로 어제보다 2~5도 가량 낮은 상태입니다.

한낮에도 서울 1도 대전과 전주 4도 광주와 대구 6도 등 어제보다 낮겠고 중부지방의 체감온도는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후부터는 찬바람까지 점점 강하게 불어서 오늘은 퇴근길이 더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엔 서울의 기온 -9도까지 떨어지겠고 이번 추위는 일요일 낮부터 누그러지겠습니다. 또 추위와 함께 내일과 모레는 서해안 지역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끼는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중부와 호남 지방에선 오후부터 밤사이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엔 세계 날씨입니다.

오늘 중국 베이징은 서울과 비슷한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선 눈이, 프랑스 빠리에선 오늘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캐나다 토론토와 워싱턴에선 오늘 비예보가 있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어제보다 더 춥고 한파특보 확대
    • 입력 2012-02-17 07:05:18
    뉴스광장 1부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더 추운 듯 합니다. 중부 지방의 한파 특보도 더 확대됐는데요. 서해안 지역에는 내일 아침까지 많은 눈도 내린다고 합니다. 최영아 캐스터! 이번 추위 주말에도 계속된다구요? 네, 그렇습니다. 추위는 주말인 일요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아침 강원도와 경북 지역엔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의 기온 -5.8도 대전 -11도, 전주 -1.6도로 어제보다 2~5도 가량 낮은 상태입니다. 한낮에도 서울 1도 대전과 전주 4도 광주와 대구 6도 등 어제보다 낮겠고 중부지방의 체감온도는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후부터는 찬바람까지 점점 강하게 불어서 오늘은 퇴근길이 더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엔 서울의 기온 -9도까지 떨어지겠고 이번 추위는 일요일 낮부터 누그러지겠습니다. 또 추위와 함께 내일과 모레는 서해안 지역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끼는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중부와 호남 지방에선 오후부터 밤사이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엔 세계 날씨입니다. 오늘 중국 베이징은 서울과 비슷한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선 눈이, 프랑스 빠리에선 오늘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캐나다 토론토와 워싱턴에선 오늘 비예보가 있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