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날씨…내일부터 다시 추워져

입력 2012.02.24 (09: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 요 며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더니 주말인 내일부터는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포근함 뒤에 찾아오는 추위여서 기온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큰 폭으로 벌어지겠습니다.

아침엔 서울이 1.2도로 어제보다 3도 정도 낮아 다소 쌀쌀하지만, 한낮엔 10도까지 올라 포근하겠는데요.

오늘까지는 포근하겠지만, 주말인 내일 낮부터는 기온이 점차 내려가겠습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5도까지 떨어지는 등 다음주 초까지 춥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특히 강원 산지에 안개가 짙게 껴있습니다.

현재 대관령은 가시거리가 900m에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내일로 넘어가는 새벽사이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나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아침 사이 남부지방에도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 1.2, 대전 영하 1.3, 전주 영하 0.7도로 어제보다 3~4도 정도 낮습니다.

하지만 낮기온은 어제보다 높겠는데요.

서울이 10도, 대전과 전주, 광주 11, 부산은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그만큼 일교차가 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인 남해와 동해상에서 4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인 내일 오후부터 일요일 새벽까지 강원 영동지방엔 많은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주말에 이 지역에 가시는 분들은 월동 장비를 갖추셔야겠습니다.

기상센터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포근한 날씨…내일부터 다시 추워져
    • 입력 2012-02-24 09:02:52
    아침뉴스타임
네, 요 며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더니 주말인 내일부터는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포근함 뒤에 찾아오는 추위여서 기온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큰 폭으로 벌어지겠습니다. 아침엔 서울이 1.2도로 어제보다 3도 정도 낮아 다소 쌀쌀하지만, 한낮엔 10도까지 올라 포근하겠는데요. 오늘까지는 포근하겠지만, 주말인 내일 낮부터는 기온이 점차 내려가겠습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5도까지 떨어지는 등 다음주 초까지 춥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특히 강원 산지에 안개가 짙게 껴있습니다. 현재 대관령은 가시거리가 900m에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내일로 넘어가는 새벽사이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나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아침 사이 남부지방에도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 1.2, 대전 영하 1.3, 전주 영하 0.7도로 어제보다 3~4도 정도 낮습니다. 하지만 낮기온은 어제보다 높겠는데요. 서울이 10도, 대전과 전주, 광주 11, 부산은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그만큼 일교차가 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인 남해와 동해상에서 4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인 내일 오후부터 일요일 새벽까지 강원 영동지방엔 많은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주말에 이 지역에 가시는 분들은 월동 장비를 갖추셔야겠습니다. 기상센터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