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새 싱글 오리콘 일간차트 1위

입력 2012.03.19 (07: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오늘 대중문화소식은 신인 걸그룹 에스더원과 가수 겸 배우 김정훈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보도에 연규선 기자입니다.

<리포트>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프로듀싱한 화제의 걸그룹 에스더원이 최근 일본 도쿄 롯폰기에서 공식 무대를 소화했습니다.

에스더원은 4인조 여성그룹 JQT의 전 멤버인 박민정·이지은·박가진에 김다영·김연주를 영입해 탄생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는데 앞으로 베트남 등 아시아에 진출한 후 미국과 유럽에서도 활동할 계획입니다.

남성듀오 UN출신의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일본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김정훈이 출연할 작품은 일본의 소노다 토시로가 감독을 맡아 모두 9회물로 제작됩니다.

김정훈은 게임 프로그래머 역할 을 맡았습니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최근 선보인 새 싱글 앨범 '듀서'가 발매 당일 오리콘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리콘 차트는 일본의 음반발매 조사 사이트입니다.

한편 지난달 제대한 이준기의 일본 팬미팅이 오사카 등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연규선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준기 새 싱글 오리콘 일간차트 1위
    • 입력 2012-03-19 07:58:39
    뉴스광장
<앵커 멘트> 오늘 대중문화소식은 신인 걸그룹 에스더원과 가수 겸 배우 김정훈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보도에 연규선 기자입니다. <리포트>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프로듀싱한 화제의 걸그룹 에스더원이 최근 일본 도쿄 롯폰기에서 공식 무대를 소화했습니다. 에스더원은 4인조 여성그룹 JQT의 전 멤버인 박민정·이지은·박가진에 김다영·김연주를 영입해 탄생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는데 앞으로 베트남 등 아시아에 진출한 후 미국과 유럽에서도 활동할 계획입니다. 남성듀오 UN출신의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일본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김정훈이 출연할 작품은 일본의 소노다 토시로가 감독을 맡아 모두 9회물로 제작됩니다. 김정훈은 게임 프로그래머 역할 을 맡았습니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최근 선보인 새 싱글 앨범 '듀서'가 발매 당일 오리콘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리콘 차트는 일본의 음반발매 조사 사이트입니다. 한편 지난달 제대한 이준기의 일본 팬미팅이 오사카 등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연규선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