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가 공사장 덮쳐…1명 사망·9명 부상

입력 2012.03.22 (13: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도로포장 공사를 하던 작업자들을 승용차가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났습니다.

또 소형 유조차가 견인차와 충돌해 기름이 유출되는 사고도 있었습니다.

보도에 이영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구조대가 구겨진 차량 사이에서 부상자들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깁니다.

사고가 난 시간은 어젯밤 9시 반쯤 부산 대저동 낙동대교에서 도로 포장공사를 하던 작업자들을 가락 방면으로 달리던 승용차가 덮치면서 일어난 사고입니다.

공사장 입구에 작업용 차량이 서 있었지만 사고 승용차는 이 차량을 밀고 나가 작업자들을 치고 아스팔트 포장 차량까지 잇따라 들이받았습니다.

<인터뷰>홍모씨(부상자) : "신호수도 있고 안전장치도 다 해 놨는데 (승용차가) 치고 들어왔으니까.... 공사 간판차까지 부수고 그 차까지 끌고 들어왔으니까."

이 사고로 공사를 하던 50살 강모씨가 숨지고 65살 김모씨 등 인부 8명이 다쳤습니다.

또 운전자 김해시 장유면 50살 김모씨도 크게 다쳤습니다.

경찰은 김씨의 운전과실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시각 대전에서는 38살 허모 씨가 몰던 1.5톤 유조차가 마주오던 견인차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들은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유조차가 전복되면서 휘발유 수 백 리터가 도로에 쏟아져 교통이 한 시간 여 동안 막혔습니다.

KBS 뉴스 이영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승용차가 공사장 덮쳐…1명 사망·9명 부상
    • 입력 2012-03-22 13:00:32
    뉴스 12
<앵커 멘트> 도로포장 공사를 하던 작업자들을 승용차가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났습니다. 또 소형 유조차가 견인차와 충돌해 기름이 유출되는 사고도 있었습니다. 보도에 이영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구조대가 구겨진 차량 사이에서 부상자들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깁니다. 사고가 난 시간은 어젯밤 9시 반쯤 부산 대저동 낙동대교에서 도로 포장공사를 하던 작업자들을 가락 방면으로 달리던 승용차가 덮치면서 일어난 사고입니다. 공사장 입구에 작업용 차량이 서 있었지만 사고 승용차는 이 차량을 밀고 나가 작업자들을 치고 아스팔트 포장 차량까지 잇따라 들이받았습니다. <인터뷰>홍모씨(부상자) : "신호수도 있고 안전장치도 다 해 놨는데 (승용차가) 치고 들어왔으니까.... 공사 간판차까지 부수고 그 차까지 끌고 들어왔으니까." 이 사고로 공사를 하던 50살 강모씨가 숨지고 65살 김모씨 등 인부 8명이 다쳤습니다. 또 운전자 김해시 장유면 50살 김모씨도 크게 다쳤습니다. 경찰은 김씨의 운전과실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시각 대전에서는 38살 허모 씨가 몰던 1.5톤 유조차가 마주오던 견인차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들은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유조차가 전복되면서 휘발유 수 백 리터가 도로에 쏟아져 교통이 한 시간 여 동안 막혔습니다. KBS 뉴스 이영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