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해” 꾸짖는 여교사에 여중생이 뺨 세례

입력 2012.03.22 (16: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정숙할 것을 요구하며 훈계하는 여교사에게 여중생이 폭력을 행사하는 사건이 벌어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대구 서부경찰서는 지난 21일 모 중학교 교사 임모(30ㆍ여)씨가 수업시간에 자신의 뺨과 허벅지를 때린 혐의(상해)로 학생 김모(15)양을 신고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양은 칠판 지우개로 머리를 두 차례 맞자 양 손바닥으로 교사 임씨의 뺨을 약 20회 때리고 발로 허벅지를 수차례 걷어차 전치 10일의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수업 종료시각 5분을 앞두고 임 교사가 조용히 할 것을 요구하자 김양이 욕설을 퍼부은 것이 사건의 발단으로 알려졌다.

교실에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반반씩 섞여 있었지만 김양을 말리는 학생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학교의 한 관계자는 "김양이 우발적으로 폭력을 행사한듯 하다"면서 "3월 1일자로 새로 온 임선생은 학생들에게 열정이 컸다"고 덧붙였다.

담임교사 김씨는 22일 오전 대구 서부교육청에 사건 경위서를 제출했다.

학교는 선도위원회를 열어 김양에게 7일간 출석정지를 할 계획이며 환경전학 등의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서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22일 오후 김양과 김양의 부모를 불러 조사하고 부모 동의 아래 김양을 청소년 상담센터와 연결할 방침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용해” 꾸짖는 여교사에 여중생이 뺨 세례
    • 입력 2012-03-22 16:42:45
    연합뉴스
수업시간에 정숙할 것을 요구하며 훈계하는 여교사에게 여중생이 폭력을 행사하는 사건이 벌어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대구 서부경찰서는 지난 21일 모 중학교 교사 임모(30ㆍ여)씨가 수업시간에 자신의 뺨과 허벅지를 때린 혐의(상해)로 학생 김모(15)양을 신고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양은 칠판 지우개로 머리를 두 차례 맞자 양 손바닥으로 교사 임씨의 뺨을 약 20회 때리고 발로 허벅지를 수차례 걷어차 전치 10일의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수업 종료시각 5분을 앞두고 임 교사가 조용히 할 것을 요구하자 김양이 욕설을 퍼부은 것이 사건의 발단으로 알려졌다. 교실에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반반씩 섞여 있었지만 김양을 말리는 학생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학교의 한 관계자는 "김양이 우발적으로 폭력을 행사한듯 하다"면서 "3월 1일자로 새로 온 임선생은 학생들에게 열정이 컸다"고 덧붙였다. 담임교사 김씨는 22일 오전 대구 서부교육청에 사건 경위서를 제출했다. 학교는 선도위원회를 열어 김양에게 7일간 출석정지를 할 계획이며 환경전학 등의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서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22일 오후 김양과 김양의 부모를 불러 조사하고 부모 동의 아래 김양을 청소년 상담센터와 연결할 방침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