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공사 역전승…챔프전 승부 원점

입력 2012.03.30 (07: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로농구 챔피언 결정 2차전에서 인삼공사가 오세근의 활약속에 동부를 꺾고 1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인삼공사는 체력의 우세를 바탕으로 4쿼터 집중력을 발휘하며 동부를 무너뜨렸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슈퍼 루키 오세근이 백전노장 김주성을 상대로 1대 1 공격을 성공시킵니다.

공격 리바운드에 적극 가담하면서,골밑에서 강력한 플레이를 펼쳐나갑니다.

오세근의 활약속에 인삼공사는 리바운드에서 동부에 앞서면서,1차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상승세를 탄 인삼공사는 4쿼터 체력의 우세속에 동부의 공격을 철저하게 차단했습니다.

공격에선 김태술의 감각적인 경기 조율이 돋보였습니다.

빈 공간을 찌르는 김태술의 패스가 계속될때마다 다니엘스와 오세근의 득점이 이어졌습니다.

인삼공사는 4쿼터 집중력이 떨어진 동부를 74대 71으로 이겼습니다.

<인터뷰> 오세근 (인삼공사):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한게 주효했다."

인삼공사는 리바운드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며, 골밑 대결에서 해법을 찾아 1승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됐습니다.

<인터뷰>이상범 (인삼공사 감독): "젊고 그러니까 프레스로 수비했는데, 선수들이 너무 잘해줬다."

동부와 인삼공사는 안양으로 무대를 옮겨 3,4,5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삼공사 역전승…챔프전 승부 원점
    • 입력 2012-03-30 07:16:36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프로농구 챔피언 결정 2차전에서 인삼공사가 오세근의 활약속에 동부를 꺾고 1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인삼공사는 체력의 우세를 바탕으로 4쿼터 집중력을 발휘하며 동부를 무너뜨렸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슈퍼 루키 오세근이 백전노장 김주성을 상대로 1대 1 공격을 성공시킵니다. 공격 리바운드에 적극 가담하면서,골밑에서 강력한 플레이를 펼쳐나갑니다. 오세근의 활약속에 인삼공사는 리바운드에서 동부에 앞서면서,1차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상승세를 탄 인삼공사는 4쿼터 체력의 우세속에 동부의 공격을 철저하게 차단했습니다. 공격에선 김태술의 감각적인 경기 조율이 돋보였습니다. 빈 공간을 찌르는 김태술의 패스가 계속될때마다 다니엘스와 오세근의 득점이 이어졌습니다. 인삼공사는 4쿼터 집중력이 떨어진 동부를 74대 71으로 이겼습니다. <인터뷰> 오세근 (인삼공사):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한게 주효했다." 인삼공사는 리바운드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며, 골밑 대결에서 해법을 찾아 1승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됐습니다. <인터뷰>이상범 (인삼공사 감독): "젊고 그러니까 프레스로 수비했는데, 선수들이 너무 잘해줬다." 동부와 인삼공사는 안양으로 무대를 옮겨 3,4,5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