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내 소비자 상담 30% 증가

입력 2012.04.09 (13: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경기도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가량 증가했습니다.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는 올 1분기 소비자 상담건수는 모두 3천5백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천6백 건보다 860건이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별로는 '근저당권설정비 환급' 등 금융상담이 740건으로 가장 많았고 정보통신서비스와 의류용품 환불 그리고 정보통신기기 관련 상담 순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경기도내 소비자 상담 30% 증가
    • 입력 2012-04-09 13:35:15
    사회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경기도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가량 증가했습니다.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는 올 1분기 소비자 상담건수는 모두 3천5백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천6백 건보다 860건이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별로는 '근저당권설정비 환급' 등 금융상담이 740건으로 가장 많았고 정보통신서비스와 의류용품 환불 그리고 정보통신기기 관련 상담 순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