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일 낮 대부분 그쳐…기온은 따뜻

입력 2012.04.10 (07: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 비는 총선투표일인 내일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오늘과 내일은 전국에 봄비가 내리겠는데요 현재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남서쪽으로부터 비구름이 들어오면서 제주도에
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비구름이 계속 북동진하면서 아침엔 서해안, 오후엔 전국적으로 비가 확대되겠고요 비는 총선 투표일인 내일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앞으로 중부와 경북지방엔 5~30mm 남부지방엔 10~40mm의 비가 내리겠고 특히 제주도와 남해안, 지리산 부근엔 20에서 80mm의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여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비와 함께 오늘과 내일은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비는 내리겠지만 기온은 크게 떨어지지 않겠습니다.

오늘 한낮기온은 서울 18도로 어제보다는 3,4도 가량 낮겠지만 따뜻하겠고요 내일부터는 전국에 가끔 구름만 지나는 가운데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이번엔 세계 날씹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비 내일 낮 대부분 그쳐…기온은 따뜻
    • 입력 2012-04-10 07:19:12
    뉴스광장 1부
네, 비는 총선투표일인 내일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오늘과 내일은 전국에 봄비가 내리겠는데요 현재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남서쪽으로부터 비구름이 들어오면서 제주도에 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비구름이 계속 북동진하면서 아침엔 서해안, 오후엔 전국적으로 비가 확대되겠고요 비는 총선 투표일인 내일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앞으로 중부와 경북지방엔 5~30mm 남부지방엔 10~40mm의 비가 내리겠고 특히 제주도와 남해안, 지리산 부근엔 20에서 80mm의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여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비와 함께 오늘과 내일은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비는 내리겠지만 기온은 크게 떨어지지 않겠습니다. 오늘 한낮기온은 서울 18도로 어제보다는 3,4도 가량 낮겠지만 따뜻하겠고요 내일부터는 전국에 가끔 구름만 지나는 가운데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이번엔 세계 날씹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